마블 영화 추천 썬더볼츠 스티븐 연 합류. 캡틴 아메리카 4 스티브 로저스 대체할 새로운 캐릭터

2023. 2. 24. 10:21영화

728x90
반응형

북미 기준 2024년 7월 26일 개봉 예정인 마블 영화 추천 기대작 썬더볼츠 스티븐 연이 중요한 캐릭터로 합류했다고 합니다. 한편 북미 2024년 5월 3일 개봉 예정인 캡틴 아메리카 4 영화에서 샘 윌슨 역의 안소니 마키는 스티브 로저스를 대체할 새로운 멤버를 찾을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US 에이전트(와이어트 러셀), 버키 반즈(세바스찬 스탠). 고스트(해나 존 케이먼), 태스크마스터(올가 쿠릴렌코)로 구성된 썬더볼츠 팀은 도덕성에 기대지 않고 행동할 수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그리고 이들을 하나의 팀으로 만든 이는 CIA 국장 발렌티나 알레그라 드 폰테인입니다. 얼마 전 버키 반즈가 썬더볼츠 팀 리더라는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더 베어의 아요 에데비리가 알려지지 않은 역할로 합류했습니다.


데드라인은 워킹데드 스타 스티븐 연을 MCU 가족으로 받아들였으며 썬더볼츠 영화에서 중요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1회 성 출연이 아닌 향후 MCU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스티븐 연 캐스팅은 영화 미나리로 오스카 후보에 오른 후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마블이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것으로 이것은 데드라인의 보도처럼 미래 MCU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는 보도와 일맥상통합니다.


썬더볼츠 영화에서 스티븐 연이 연기할 캐릭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썬더볼츠 메인 악당이 센트리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는 가운데 만약 루머가 사실이라면 스티븐 연이 센트리가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센트리 캐릭터는 DC의 슈퍼맨 버전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캐스팅 소식만 발표되었을 뿐 아직 모든 것이 루머인 상황에서 정확한 것은 역시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안소니 마키는 캡틴 아메리카 4 영화에서 스티브 로저스를 대신 새로운 멤버가 있을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조쉬 호로위츠의 Happy Sad Confused 팟캐스트에 출연하는 동안 안소니 마키는 세바스찬 스탠이 버키 반즈/윈터솔져 역으로 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악당들과 싸우면서 트리오를 구성하게 된다면서 세 번째 멤버가 있다고 말했지만, 그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4에서 버키 반즈 샘 윌슨과 트리오를 구성할 유력할 멤버는 팔콘의 멘틀을 차지한 호아킨 토레스 역의 대니 라미레스입니다. 그러나 아직 공식 발표된 사실은 아니기에 곧 촬영을 앞둔 상황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