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마블 개봉 예정 영화 데드풀3 2023년 5월 영국에서 촬영 시작한다.

2023. 2. 22. 10:55영화

728x90
반응형

R 등급으로 제작되는 MCU 데드풀3 영화는 북미 기준 2024년 11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오랫동안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던 작품으로 MCU 최초이자 R 등급 영화로 휴 잭맨이 울버린으로 복귀해 라이언 레이놀즈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촬영 시작일과 장소가 공개되었습니다.


Midgard Times 단독 보도로 알려진 데드풀3 촬영 시작일은 2023년 5월 22일 런던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성한 타임라인을 어지럽히면서 TVA와 얽히게 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TVA 등장은 아직 마블 스튜디오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영국 런던 파인우드 스튜디오는 마블과 디즈니가 대부분을 작품을 촬영하는 곳으로 5월 22일 런던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먼저 촬영을 시작하고 이후 캐나다 밴쿠버 촬영은 스튜디오 촬영과 함께 야외 촬영이 계획되어 있지만, 아직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촬영 종료일은 2023년 10월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드풀3 영화 출연진은 현재 데드풀 역의 라이언 레이놀즈, 울버린 역의 휴 잭맨, 역할이 공개되지 않은 악당 역 엠마 코린, 블라인드 앨 역의 레슬리 어검스 입니다. 패트릭 스튜어트의 경우 프로페서 X로 복귀할 수 있다면 자신이 직접 촬영을 앞두고 대기하라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TVA가 등장하면서 모비우스 역시 이 영화에 출연할 수 있다는 루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마블 스튜디오에 의해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TVA가 등장하는 것은 비공식적으로 알려진 데드풀 3 시놉시스로 인한 것입니다. 데드풀이 케이블의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로 여행을 가서 죽음으로부터 울버린을 구한다고 합니다. 로건은 데드풀이 누구인지 모르고 입을 꿰매고 싶을 정도로 사라져 주길 원하지만, TVA 감시망에 포착되면서 TVA와 얽히게 된다고 합니다. 시간 여행 개념에 대해 보다 자세히 탐구할 예정으로 모비우스 역의 오웬 윌슨 역시 데드풀 3 출연진 중 한 명으로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케빈 파이기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최초 R 등급 데드풀 영화에 휴 잭맨이 돌아온다면서 흥분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23년 전 휴 잭맨이 폭스의 엑스맨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 오디션을 볼 때부터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데드풀과 울버린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 데드풀3 영화는 5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으로 곧 더 많은 정보들이 공개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