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나이트> 새로운 예고편. 에단 호크 캐릭터 악마 소환 능력을 사용해 오스카 아이삭 캐릭터를 죽이려 한다.

2022. 3. 22. 09:16영화

728x90
반응형

<문나이트> 마블 드라마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국내 3월 30일 공개됩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메인 악당 아서 해로우(에단 호크)가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스티븐 그랜트/마크 스펙터(오스카 아이삭)가 문나이트로 변하기 전 악마를 소환해 죽이려 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문나이트> 공개가 일주일 정도 남은 시점에서 마블은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레일라(메이 칼라마위)가 스티븐 그랜트를 설득해 문나이트로 변하도록 설득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아서 해로우는 침착하게 주문을 시전해 지옥에서 악마를 소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단 호크는 디즈니 플러스 추천 <문나이트>에는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 아서 해로우는 미국의 종교인이자 범죄자로 다윗교라는 광신적 종교집단의 교주였던 데이비드 코래쉬를 기반으로 악당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스위스의 정신과 의사이자 심리학자로 분석심리학의 기초를 세운 칼 구스타브 융, 나치 친위대(SS) 장교이자 아우슈비츠-비르케나우(Auschwitz-Birkenau) 나치 강제 수용소의 내과의사요제프 멩겔레 등으로부터 자신의 연기할 악당의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문나이트>는 오스카 아이삭이 다중인격으로 해리성 정체감 장애를 앓고 있는 마크 스펙터를 연기합니다. 이집트 신 콘슈가 준 마법의 힘을 사용해 자신의 또 다른 자아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고, 세상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치유하려 하는 미치광이 종교 광신자 아서 해로우(에단 호크)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

온순한 성격을 가진 자아인 기프트숍 직원 스티븐 그랜트는 기억을 상실하면서 본래 몸의 주인인 마크 스펙터의 자아가 깨어나고 둘은 하나의 몸을 공유하게 됩니다. 스티브와 마크는 자신에게 해를 가하려 하는 적들과 상대하면서 이집트 신들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문나이트> 총괄 제작자 그랜트 커티스는 마블 페이즈 4 플롯에 의존하지 않는 독창적인 이야기로 초자연적 요소가 포함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예고편을 통해 아서 해로우(에단 호크)가 단순한 종교 지도자가 아님이 공개된 것입니다. 신비한 마법 지팡이를 사용해 그랜트/마크 스펙터(오스카 아이삭)와 레일라(메이 칼라마위)를 제거하기 위해 악마를 소환한 것입니다.

이것은 본격적으로 MCU에서 초자연적 요소를 제대로 소개한다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해외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에단 호크가 연기하는 아서 해로우는 인간이 아니라 뱀파이어로 <블레이드> 리부트 영화에서 악당으로 등장한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문나이트> 새로운 예고편 영상은 오스카 아이삭과 메이 칼라마위가 연기하는 캐릭터가 도망치는 장면과 에단 호크가 악마를 소환하는 장면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본편에서 더 많은 장면들이 포함된다는 것으로 롱테이크로 촬영된 장면이라고 합니다. 숨 막히는 순간을 엄청난 액션으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