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 확정. <아바타 2> 예고편 닥터 스트레인지 2 극장 상영 시 공개

2022. 3. 22. 13:40영화

728x90
반응형

<닥터 스트레인지 2: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원래 북미 기준 5월 6일 개봉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마블 스튜디오와 디즈니는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관객과 팬들이 기다린 <아바타 2> 최초 예고편이 닥터 스트레인지 2 상영 시 공개된다고 합니다.


유료로 서비스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전하는 뉴스레터 더 랭클러는 디즈니가 <닥터 스트레인지 2> 상영 시 <아바타 2> 예고편을 공개한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영화 모두 디즈니의 소유로 올해 가장 큰 블록버스터 영화들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며칠 전 네이티리 역의 조 샐다나는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영화 <애덤 프로젝트> 홍보를 위해 케빈 맥카시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용인 <아바타 2>와 관련된 소식을 전했습니다.

"말만 해도 감정이 북받쳐 울컥해요. 작년 12월에 아바타 2 영상 20분을 볼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나는 영상을 보고 할 말을 잃었고 눈물을 흘렸고 제임스 카메론도 마찬가지예요. 이야기는 매우 설득력이 있어요. 1편 보다 엄청난 도약을 한 작품으로 잊지 못할 모험이 될 거예요"라고 조 샐다나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아바타 2>는 디즈니에게 있어 굉장히 중요한 영화입니다. 극장 수익은 단발성이지만, 디즈니랜드와 결합한 테마파크는 지속적인 수익을 디즈니에게 안겨줍니다. 그렇기에 디즈니는 <아바타 2> 영화 마케팅에 엄청난 비용을 사용할 것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워즈 호텔처럼 아바타 역시 비슷한 수순을 밟을 것으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준비 중인 아바타 테마파크 계획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아바타 2> 흥행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2: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MCU에서 본격적으로 멀티버스를 탐험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영화 내용 역시 기대가 되고 있지만, 재촬영을 통해 스토리 변경을 하고 보다 완벽한 작품으로 만들려고 하는 샘 레이미 감독의 열정이 녹아 있습니다. 그리고 재촬영을 통해 추가된 마블 캐릭터를 연기할 카메오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무척 뜨겁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2: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그리고 예고편을 통해 알려진 프로페서 X 역의 패트릭 스튜어트 등장은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엄청난 마블 캐릭터들이 카메오로 등장할 것이 알려지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 CEO 밥 차펙은 이 영화가 스토리텔링의 한계를 뛰어넘었다고 말하고, 흩어져 있는 마블 조각들을 뜻밖의 방법으로 MCU에 모두 연결시킬 것이라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등장하는 카메오들이 향후 MCU에 합류할 수 있음을 말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2: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좋은 작품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켜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아바타 2 개봉 예정일

아바타 2 - 2022년 12월 16일 개봉 예정

아바타 3 - 2024년 12월 20일 개봉 예정

아바타 4 - 2026년 12월 18일 개봉 예정

아바타 5 - 2028년 12월 22일 개봉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