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레지던트 이블 TV 시리즈 2022년 7월 14일 공개 확정. 8부작 에피소드 로그라인 발표

2022. 3. 18. 09:43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레지던트 이블> TV 시리즈는 2022년 7월 14일 공개를 확정하면서 티저 이미지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 <레지던트 이블> 시즌1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며 게임 속 친숙한 캐릭터를 되살리는 대신 TV 시리즈를 위한 새로운 캐릭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입니다.

좀비 비디오 게임 캡콤의 레지던트 이블을 원작으로 밀라 요보비치 주연 6편의 영화 시리즈 후 소니에서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를 제작해 개봉했지만, 평가는 처참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프랜차이즈는 영화와 게임을 합쳐 30억 달러(3조 6,366억 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레지던트 이블 > TV 시리즈가 7월 14일 공개됨을 발표했습니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에피소드는 각각 1시간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뉴 라쿤 시티를 배경으로 영화 시리즈의 악당 앨버트 웨스커의 가족이 등장합니다. 엘버트 웨스커는 렌스 레딕이 연기합니다.

이전 알려진 것처럼 두 개의 타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야기로 첫 번째 타임라인은 뉴 라쿤 시티에서 엘버트 웨스커의 딸 제이드와 빌리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두 번째 타임라인은 14년 뒤 지구가 T 바이러스로 인해 인구가 급속히 감소한 상황으로 인간은 1,500만 정도만 생존하고 있고 T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된 60억 마리 이상의 좀비들과 대결하면서 사투를 벌이는 제이드의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는 <레지던트 이블> TV 시리즈 공개일 발표와 함께 로그 라인 역시 공개했습니다.

"2036년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대재앙을 일으킨 지 14년 후 제이드 웨스커는 감염되어 피에 굶주린 미친 생물들이 가득 찬 세계에서 생존을 위해 싸운다. 이런 절대적인 대학살에서 제이드는 과거 뉴 라쿤 시티에서 엄브렐라와 아버지 웨스커와의 오싹한 관계, 여동생 빌리에게 일어난 일을 괴로워하고 있다."


공개일 발표에 앞서 작년 12월 넷플릭스 레지던트 이블 TV 시리즈에 출연하는 배우 엘라 발린스카는 트위터를 통해 싱징적인 바이오 하자드 게임 시리즈에 등장하는 괴물 케르베로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도베르만에 T 바이러스를 감염시켜 만든 괴물이 케르베로스로 좀비가 되어도 운동신경이 퇴화되지 않아 위험한 괴물입니다, 반면 일반 좀비 개는 게임에서 T 바이러스에 오염된 사료를 먹고 감염됩니다.

공개된 케르베로스의 모습은 반은 피투성이 얼굴을 하고 있으며 으르렁거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6편의 영화에서 밀라 요보비치가 연기한 앨리스는 영화를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넷플릭스 위해 TV 시리즈를 위해 새로운 캐릭터를 등장시켜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비슷한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실패를 TV 시리즈를 통해 만회할 수 있을지 7월 14일 넷플릭스에서 <레지던트 이블> 8부작 에피소드가 공개되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