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헐크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팀 로스는 어보미네이션이 인간 형태로 등장한다고 공개.

2022. 2. 3. 07:23영화

728x90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2년 공개되는 쉬헐크 10부작 MCU 미니시리즈에서 팀 로스는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캐릭터 어보미네이션이 인간 형태의 모습으로 등장할 것이라고 공개했습니다.


쉬헐크 MCU 미니시리즈는 30분 분량으로 총 10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주인공 제니퍼 수전 월터스는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연기했습니다.

쉬 헐크 - 제니퍼 수전 월터스는 브루스 배너의 사촌으로 변호사로 활동하는 캐릭터로 1980년 새비지 쉬헐크(Savage She-Hulk)#1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초기 이야기에서 제니퍼는 앙심을 품은 범죄 조직의 테러로 총상을 입고 브루스 배너는 그녀를 돕기 위해 자신의 피를 수혈해 줍니다. 이로 인해 헐크의 능력을 갖게 되었지만, 브루스 배너와 달리 헐크로 변한 상태에서도 분노로 이성을 잃지 않은 체 변신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쉬헐크는 수년간 에이포스의 멤버였고 판타스틱 4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캡틴 마블, 스칼렛 위치에 맞먹는 능력의 슈퍼히어로로 이기도 합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헐크 관련 캐릭터 배급권이 유니버설에 있기 때문에 헐크가 주인공인 영화는 제작할 수 있지만, 배급은 유니버설을 통해 극장에서 개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마크 러팔로가 연기한 브루스 배너/헐크는 MCU 영화에서 조연으로만 출연했습니다. 이것은 영화에만 국한된 것으로 TV 시리즈는 해당되지 않기에 마블 스튜디오는 쉬 헐크 시리즈를 제작했고, 마크 러팔로(브루스 배너 역)와 팀 로스(어보미네이션)이 모두 등장할 수 있습니다.


<샹치>를 통해 MCU에 복귀한 배우 팀 로스는 디즈니 인사이더의 팟캣스트에 출연해 쉬헐크에서 인간 형태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원작 코믹스에서 어보미네이션은 헐크와 다르게 변신한 후 다시 인간 형태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MCU에서는 인간 형태의 모습을 선보이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 로스는 UPROXX와 인터뷰를 통해 쉬헐크에서 같이 연기한 마크 러팔로와 타티아나 마슬라니의 연기를 칭찬하면서 이 시리즈에서 일어나는 모든 경험이 흥미로울 것이라 말하면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