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이 된 방법, 그리고 후속편을 설정하는 영상에 대해 말하다.

2022. 2. 2. 11:48영화

728x90
반응형

국내 2022년 3월 개봉 예정인 <다 배트맨> 영화 주인공 로버트 패틴슨은 인터뷰를 통해 이 작품의 결말이 어떻게 속편을 설정하는지와 극중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이 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토탈 필름과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첫 슈퍼히어로 역할과 캐릭터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말했습니다. 브루스 웨인이 결국 배트맨이 된 이유에 대해 설명하면서 그가 갖고 있는 트라우마와 비극을 통해 힘을 얻고 자신의 치료에 대한 일환으로 슈퍼히어로가 되었음을 말했습니다.

영화 <더 배트맨>에서 브루스 웨인은 내면에 엄청난 트라우마가 있고 이것을 처리하기 위해 복작하고 심리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했습니다, 그것은 마치 그가 결국 배트맨이 되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말 나쁜 자신의 치료와 같습니다.라고 로버트 패틴슨은 말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더 배트맨> 결말이 다음 모험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간단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건 정말 특이한 배트맨 이야기로 이후에 시리즈로 영화가 나온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내 말은 그들은 항상 마지막에 작은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그러나 그 외에는 이상하게 이 영화는 개인적인 느낌이 듭니다. 제 생각에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다른지에 대해 관객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면 꽤 충격받을 것 같습니다.


아직 <더 배트맨 2> 제작에 대해 워너 브라더스의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 극장에서 개봉 후 수익에 따라 후속편 제작 여부가 결정될 것입니다. 또한 로버트 패틴슨이 언급한 장면이 영화 마지막에 나오는지 엔딩 크레디트 후 쿠키 영상으로 나오는 것인지 아직은 알 수 없지만, 속편을 설정하는 만큼 어떤 장면이 될지 궁금합니다.


개봉이 거의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 배트맨>에서 4명의 주요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브루스 웨인 Aka 배트맨(로버트 패틴슨), 오스왈드 코블팟 Aka 펭귄(콜린 파렐), 셀리나 카일 Aka 캣우먼(조 크라비츠), 에드워드 내쉬튼 Aka 리들러(폴 다노) 포스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