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기대작 트롤의 습격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샌드맨 시즌2 제작 공식 확정

2022. 11. 3. 09:57영화

728x90
반응형

12월 1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기대작 트롤의 습격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시즌1 공개 후 거의 3개월이 지난 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샌드맨 시즌2 제작이 공식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기대작 트롤의 습격은 노르웨이 중심부에 있는 도브레 산맥에서 천 년 동안 갇혀 있던 거대한 존재가 깨어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눈앞에 보이는 것은 무엇이든 파괴하면서 바로 노르웨이 수도인 오슬로로 거침없이 진격하는 미지의 생명체 트롤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도브레 산맥에서 노르웨이 수도인 오슬로까지 약 370Km 떨어진 거리지만,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트롤을 인간이 막기엔 역부족으로 보입니다.


노르웨이에서 촬영된 작품으로 트롤의 습격은 예고편을 통해 대혼란을 보여주면서 공포 영화보다는 괴수 영화 혹은 재난 영화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신화 속 괴물이 깨어나면서 도시는 파멸의 길로 들어서지만, 정부는 당장의 혼란보다 논리적인 이유를 찾는 냉소적인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12월 1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기대작 트롤의 습격 아직 전체적인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화 변화와 관련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간이 만든 폭발로 천 년의 긴 잠에서 깨어났기 때문에 인간이 자연을 훼손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에 대해 비유적으로 보여주고 있는듯합니다. 또한 고질라 같은 괴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도 주고 있기에 초자연적 이야기를 어떻게 접목했느냐에 따라 재미는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드라인의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샌드맨 시즌2 제작이 공식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개발조차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촬영 일정 새로운 캐릭터 합류 등에 대한 정보는 현재 없습니다. 루시퍼와 드림의 대결 역시 시즌2를 통해 보일지 아직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샌드맨은 신화와 판타지가 적절하게 뒤섞여 있는 판타지 드라마로 인간의 믿음으로 창조된 존재인 신이 아닌 운명, 죽음, 꿈, 파괴, 욕망, 절망, 망상이라는 시간과 밤의 자식들로 태어난 자연의 힘입니다. 샌드맨 시리즈 주인공은 모르페우스로 꿈을 관장하는 존재이자 관념적으로 꿈 그 자체입니다. 꿈이 그 자체로 현실이란 벽을 넘어서 현실이 되지 않을 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여러 사건들을 통해 꿈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지고 꿈이 현실이 되기도 하며, 꿈을 통해 사람들을 조종하면서 여러 문제가 되는 사건들이 발생하는 이야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