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데이 시프트 유머와 재미 액션이 조합된 가볍게 볼수 있는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2022. 8. 13. 07:36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데이 시프트. 제이미 폭스 주연 J.J 페리의 첫 감독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스턴트 배우이자 지나 카라노, 휴 잭맨 등의 배우들을 액션 영화를 위해 훈련시킨 무술 감독이기도 합니다. 첫 감독 데뷔작인 만큼 전개에 방해되는 유머와 서사가 매끄럽지 않은 전대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여름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작품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모든 영화가 그렇듯이 호불호는 있습니다. 이런 장르나 가볍게 보는 피범벅 액션 매끄럽지 않은 전개와 툭툭 던지는 불필요한 농담도 있지만, 킬링 타임 영화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데이 시프트 뱀파이어 헌터의 이야기로 그동안 수많은 뱀파이어 영화를 접했기에 새로운 시도보다는 기존 뱀파이어 영화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액션과 공포가 혼합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는 킬링 타임용 영화로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작품 데이 시프트의 주인공은 제이미 폭스가 연기하고 있는 버드입니다. 겉으로 볼 때는 수영장 청소를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생계유지를 위해 그의 일은 따로 있었고 진짜 직업은 뱀파이어 헌터로 암시장에서 송곳니를 파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진짜 수입원이 되는 직업의 방패 막이로 블루칼라 노동자로 위장하고 있을 뿐입니다.


국제 뱀파이어 헌터 조합에서 쫓겨난 뒤 뱀파이어 사냥꾼으로서 직업을 유지하기란 힘들기만 합니다. 그렇기에 암시장을 통해 뱀파이어 송곳니를 팔기도 하지만, 전 부인과 사이에 낳은 딸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버드. 그러나 가정사에 닥친 악재는 더욱 그를 힘들게만 합니다. 또한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위험한 뱀파이어가 복수를 위해 버드를 쫓고 있는 상황까지 겹치면서 위험한 상황에 놓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데이 시프트 첫 시작부터 강렬한 액션과 피바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격렬하고 잔인한 액션은 뱀파이어 영화이기에 사실적인 액션보다는 보기 좋은 액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잘려 나가고 뼈가 부러지는 등 2시간이 안되는 러닝 타임에서 꽤 많은 액션을 보여줍니다. 비록 후반으로 갈수록 약해진 추진력이 발목을 잡기도 하지만, 코미디와 함께 어우러지는 잔인한 액션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뱀파이어 영화의 모습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다소 매끄럽지 않은 연결과 함께 뱀파이어 사냥을 하면서 툭툭 던지는 농담이 불필요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B급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작품 데이 시프트. 무엇을 새롭게 시도해서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피에 젖은 스릴과 액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저 뱀파이어를 죽이기 위한 액션과 공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화가 던지는 메시지나 상황 설명 기원 이런 이야기보다는 그저 가볍게 보고 즐기면 될 뿐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데이 시프트. 피범벅 액션과 더불어 제이미 폭스가 연기하는 버드와 데이브 프랭코가 연기하는 세스의 케미는 버디 코미디 영화 장르가 녹아 있기도 합니다. 액션에 어울리는 사운드트랙도 좋았습니다. 유머와 잔인함을 바탕으로 두드러진 액션의 조합은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