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3 헨리 카빌 2주간 격리 마치고 촬영장 복귀

2022. 8. 15. 10:11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3는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지만, 리비아의 게롤트 역을 연기하는 헨리 카빌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반응으로 한때 촬영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헨리 카빌은 2주간의 격리를 마치고 남은 촬영을 진행하기 위해 촬영장에 복귀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위쳐는 영어로 된 드라마 중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공식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위쳐 시즌1은 6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시즌2는 현재 10위에 랭크에 되어 있습니다. 물론 계속해서 새로운 드라마가 공개되고 있기에 순위는 유동적입니다. 2019년 12월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1이 공개되면서 이미 시즌2 제작이 확정된 상황이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헨리 카빌의 미친듯한 싱크로율은 다른 등장 캐릭터보다 월등했으며, 캐스팅 논란을 잠재우기도 했습니다.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원작 소설을 각색해 제작되고 있는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 시즌1은 프리퀄 단편 시리즈를 각색했지만, 시즌2는 본편인 엘프의 피를 각색해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즌3는 경멸의 시간을 각색해 촬영이 진행 중입니다.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이미 많은 부분이 변경되면서 소설 속 주요 사건 외 다른 사건은 소설과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위쳐 시즌3는 2022년 4월 4일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9월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스트 프로덕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redanianintelligence.com 사이트의 보도에 따르면 9월 촬영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촬영 단계에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주인공 리비아의 게롤트 역을 연기하고 있는 헨리 카빌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으로 2주간 촬영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헨리 카빌을 제외한 다른 출연진들은 제작진과 함께 계속해서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합니다. 헨리 카빌이 촬영에 참가하지 못하는 동안 주로 촬영된 장면은 서든 쿠데타 장면이었다고 합니다. 

헨리 카빌이 촬영에 복귀하면서 9월 상반기에 촬영 종료를 앞두고 있던 넷플릭스 위쳐 시즌3는 불가피하게 촬영이 9월 말 촬영이 종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3는 공개 일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촬영이 완전히 끝나고 후반 작업이 시작되면 정확한 공개 일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위쳐 시즌3 공개전 프리퀄 시리즈인 위쳐: 블러드 오리진이 먼저 공개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