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 시리즈 5번째 프리퀄 영화 <프레이> 공식 예고편 코만치 전사를 사냥하는 외계인

2022. 6. 8. 08:14영화

728x90
반응형

북미 기준 2022년 8월 5일 훌루를 통해 공개되는 프레데터 5번째 영화이자 프리퀄로 제작된 <프레이> 첫 번째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스타 채널을 통해 훌루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지만, 국내 공개 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프레데터 프리퀄 영화 <프레이>는 <클로버필드 10번지>를 연출한 댄 트라첸버그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주인공은 드라마 리전에 출연한 배우 엠버 미드썬더가 주인공 나루(Naru) 역을 연기했습니다. 또한 각본은 웨이워드 파인즈, 킹덤, 잭 라이언 TV 시리즈의 패트릭 아이손이 작성했습니다. 주인공 외 출연하는 배우들은 다코타 비버, 스토미 킵, 미셸 스러시, 줄리안 블랙 앤텔로프, 프레데터 역의 데인 디 리그로입니다.


프레데터 프리퀄 영화 <프레이> 첫 번째 공식 예고편은 나루와 코만치 부족이 어느 날 하늘에서 괴상한 현상을 목격하고 곰을 만난 나루가 위험에 처했을 때 프레데터의 공격으로 살아남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루를 비롯해 코만치 부족을 큰 위험에 빠트리는 사건의 시작이었습니다.


프레데터 프리퀄 영화 <프레이> 예고편은 일단 이전 영화보다 큰 기대감을 갖게 만들고 있습니다. 나루가 프레데터를 상대하기 위해 특수한 무기 제작과 주변 환경을 이용해 위장하면서 전투에 임하는 모습은 1편에서 선보였던 원초적인 서바이버 호러 영화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프레데터의 모습은 피로 덮인 투명 슈트와 함께 전체적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한편 <프레이>는 엠버 미드썬더가 연기하는 나루 캐릭터를 여성 전사로 설정해 영웅이 되어 가는 과정을 보여주려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작품인 <클로버필드 10번지>에서 미셸 역의 메리 엘리자베스 원스티드가 무기력한 포로에서 외계인 죽이는 생존자의 모습으로 변모하는 것과 비슷한 접근 방식입니다. 8월 5일 이 영화가 큰 재미를 가져다줄지 기대되지만 과연 국내에서도 8월 5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볼 수 있을지가 더 큰 문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