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 프리퀄 시리즈 더 윈체스터 첫 번째 예고편 공개. 딘의 내레이션.

2022. 5. 20. 10:05미드

728x90
반응형

수퍼내추럴 프리퀄 시리즈 더 윈체스터 첫 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 내레이션은 시리즈에서 딘 윈체스터 역을 연기한 젠슨 애클스가 맡았습니다.


초자연적인 사건을 해결하는 퇴마사 형제의 이야기 수퍼내추럴은 2005년 시즌 1을 시작으로 2020년 시즌 15를 마지막으로 시리즈가 종결되었습니다. 딘은 죽음을 맞이했고 동생 샘은 평범한 삶을 살다가 삶을 마칩니다. 그리고 샘과 딘 이 천구에서 재회하는 장면을 통해 15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여정이 끝났음을 알렸습니다.


CW 방송사를 통해 2022년 가을 첫 시즌을 시작하는 수퍼내추럴 프리퀄 시리즈 더 윈체스터. 딘과 샘의 부모인 존 윈체스터와 메리 윈체스터가 주인공인 드라마로 딘 역의 젠슨 애클스와 그의 아내가 총괄 제작을 맡아 제작되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은 존과 메리가 처음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메이가 존을 악마에게 구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됩니다.


드레이크 로저는 존 윈체스터 역을 연기하며 메그 도넬리가 메리 캠벨 역을 연기합니다. 수퍼내추럴 프리퀄 시리즈 더 윈체스터 예고편에는 존의 어머니 밀리 윈체스터(비앙카 카즐리)가 등장해 존과 메리를 찾는 모습도 담겨있습니다. 이것은 이전 보여줬던 이야기와 다른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캠벨 가문과 윈체스터 가문의 자세한 이야기 등 그동안 자세히 알지 못했던 새로운 내용들을 보여줄 것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수퍼내추럴 관련 드라마 중 CW에서 유일하게 제작을 결정한 프리퀄 시리즈 더 윈체스터. 딘 이 내레이션을 하는 것은 어떤 관련이 있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초자연적인 공포 스릴러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