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6 공식 개발 시작.

2022. 5. 17. 10:41미드

728x90
반응형

블랙미러 시즌6은 넷플릭스에서 제작을 공식 확정했으며, 에피소드는 보다 영화에 가깝게 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2011년 12월 영국 지상파 TV 채널 4를 통해 방영된 영국 드라마 블랙미러. 이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면서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습니다. 인기에 힙입어 시즌5까지 제작되었으며 블랙미러 밴더스내치라는 인터랙티브 영화도 제작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디어와 발달된 기술이 윤리관을 앞섰을 때의 부정적인 측면을 다루면서 여러 각도에서 문제점을 풍자하는 에피소드를 선보였습니다.


블랙미러 제작자이면서 각본가인 찰리 브루커와 애너벨 존스가 블랙미러를 제작 회사 엔더몰 샤인을 떠나 자신들의 회사를 설립하고 2020년 7월 넷플릭스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러나 블랙미러 판권은 제작회사였던 엔더몰 샤인에 있는 관계로 시즌6이 제작될지 여부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에서 블랙미러 시즌6을 제작을 확정했다는 것은 판권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블랙미러 시즌6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개발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개별 에피소드와 관련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전 시리즈와 다르게 시즌6 에피소드는 개별 영화로 다뤄진다고 합니다. 아직 관련된 정보는 밝혀진 것은 없지만, 드라마보다 영화에 가까운 작품이되며 공개일은 미정입니다.


영국에서 방영되면서 인기를 얻고 시즌3부터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면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블랙미러. 새로운 삶의 방식은 잠재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며 어두운 면을 탐구해 나갔기 때문에 블랙미러 시즌6도 새로운 기술 혁신에 발맞춰 관련 내용을 담아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