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히들스턴 주연 로키 시즌2 영국에서 2022년 6월 촬영 시작한다.

2022. 5. 12. 08:18미드

728x90
반응형

톰 히들스턴 주연 디즈니 플러스 MCU 미니시리즈 로키 시즌2. 제작이 확정된 가운데 6월 영국에서 촬영을 시작하는 것이 공식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톰 히들스턴과 마블 스튜디오는 6월 영국에서 로키 시즌2 촬영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마이클 왈드론이 각본을 작성한 로키 시즌1은 멀티버스란 무엇인지에 대한 개념은 물론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시작을 알리는 역할을 했으며, 멀티버스 세계관을 진행하면서 강력한 존재인 정복자 캉이 MCU에서 중요한 악당 역할을 하게 됨을 보여줬습니다.


이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MCU 미니시리즈와 다르게 로키는 시즌2 제작이 확정된 유일한 드라마입니다. 쿠키 영상을 통해 로키는 시즌2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영화 & 텔레비전 산업 연합 productionlist.com 홈페이지는 2022년 6월 영국 런던에 위치한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로키 시즌2 촬영이 시작된다는 것을 공개했습니다. 이전에도 올여름 촬영을 시작할 예정으로 6월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 여러 매체에서 정보통의 소식을 인용해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6월 촬영을 시작하면 촬영 기간이 얼마나 걸리게 될지 알 수 없지만, 시즌1은 4개월에 걸쳐 촬영했기 때문에 로키 시즌2 역시 2022년 9월 촬영을 끝낼 것으로 예상 중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MCU 미니시리즈 로키 시즌2는 문나이트를 연출한 저스틴 벤슨과 아롬 무어헤드가 연출합니다. 그리고 시즌1 수석 작가였던 마이클 왈드론은 케빈 파이기가 제작하는 새로운 스타워즈 영화 각본을 작성 중으로 릭 앤 모티와 로키 시즌1 작가였던 에릭 마틴이 수석 작가로 고용되었습니다.

아직 어떤 스토리로 진행될지 알 수 없지만, 전 시즌 출연자 대부분이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