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드라마. 동심을 찾아 삶의 위안을 얻는 여행. 지창욱 주연.

2022. 5. 7. 07:26한국드라마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때론 유치하기도 하고 오글거리기도 하지만,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는 알 수 있었습니다.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판타지도 가미되어 있지만, 많은 기대를 하셨다면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호불호가 강할 것 같습니다.


현실에 주저앉아 꿈을 잃어버린 윤아이(최성은), 부모의 강요에 의해 원치 않은 꿈을 위해 달려야만 했던 나일등(황인엽)이 당신...마술을 믿습니까?란 마술사 류민혁(지창욱)과 엮이면서 다양한 사건 사고를 통해 현실에 눌려 있던 동심을 되찾으면서 행복해졌음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뮤지컬보다는 연극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노래는 상황에 맞춰 판타지 요소와 잘 섞이면서 괜찮았지만,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뮤지컬을 생각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원작 웹툰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분위기가 많이 각색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물론 스토리는 비슷하게 흘러갑니다.


 

마술사에게 찾아오는 위기. 그리고 고등학교 동창이었던 지수에 의해 밝혀진 과거의 류민혁. 숨이 막히는 자신을 옭아매는 현실을 부정하면서 어른이 되고 싶지 않았기에 마술을 믿는 아이로 남기로 했던 마술사. 동심을 찾아가면서 고단한 삶을 이겨 나갈 수 있는 힘을 얻고 차츰 달라지기 시작한 윤아이. 나일등 역시 공부와 정해진 목표를 강요하는 부모로 인해 위험한 상황이었지만, 마술사를 만나면서 달라집니다.

1등을 강요당하면서 나일등이 겪고 있는 상황을 표현한 춤과 노래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다른 퍼포먼스도 좋았습니다.


시작부터 편의점 사장이 하던 몹쓸 짓거리, 윤아이가 담임에게 말했던 것은 오히려 숨기고 싶은 것이 까발려지면서 결국 어른이 문제였다고 나오는 내용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나라수마나라 완성도는 높지만, 모든 분들이 좋아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기대가 없었다면 그래도 조금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생각도 듭니다.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 몰라도 볼만했지만, 개인적으로 생각처럼 크게 재미있지는 않았습니다.


범인으로 몰리던 마술사. 그라나 마술처럼 그 순간 녹화된 CCTV. 누명을 벗었지만, 현실을 부정하고 있던 그는 윤아이의 마술과 함께 사라지면서 현실이 아닌 마술이란 비현실을 통해 상황을 벗어나는 것은 결국 현실 세계에 속한 류민혁이 현실을 벗어날 수 없음을 말하고 있는 듯 느껴졌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큰 기대 없이 보시면 괜찮으실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