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0기 영호 정숙 19금 악마의 편집 인스타 해명글

2024. 5. 31. 15:19한국드라마

728x90
반응형

나는솔로 20기 화제의 인물은 당연코 정숙이다. 정숙의 과감하고 유쾌하면서 거침없는 행보가 유독 눈에 띄었지만, 19금 행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다. 먹여 달라며 손가락 깊숙이 넣는 장면, 귤을 까 놓은 모습을 보고 야한 걸로 보여, 나 너 옆에서 자고 싶어, 아찔한 행동과 악마의 편집으로 인해 정숙이 나쁜 사람이 된 것에 대한 해명을 나는솔로 20기 영호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에 해명글을 올리면서 주목받고 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인스타에는 수많은 악플이 달리면서 방통위에 신고하겠다는 등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도를 넘은 악플이 달렸다. 그러나 이 악플들의 공통점이라면 익명인 것으로 정숙은 법적 대응을 인스타에서 예고했다. 완전한 악마의 편집인지 아닌지는 라방 그리고 제작진의 정확한 해명이 있어야 한다.


정숙은 30일 인스타를 통해 내가 신고 정신이 얼마나 투철한지 아직 모르나 봄?이라는 글을 올렸다. 나는솔로 151화 방송에서 야한 걸로 보여와 나 너 옆에서 자고 싶어 그리고 순자와 대화를 하고 있는 영호를 찾아간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방송을 보고 악플을 남긴 것 때문이었다. 그러나 이런 악플들이 도를 넘자 참지 못하고 고소를 예고한 것이다. 또한 순자를 찾아가는 것을 막은 광수의 행동 역시 오버스럽다고 말했다.

https://www.instagram.com/stories/bitterpeach.kr/

 


나는솔로 20기 영호는 인스타그램에서 인터뷰 전에 정숙에게 말한다는 것을 잊어버려서 제작진에게 숙소에서 기다려달라고 부탁했다고 해명했다. 제작진이 전달을 안 해 정숙의 무한 대기가 있었다는 등 악마의 편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살만한 방송이 나갔다는 것이다.


나는솔로 20기 영호의 인스타 해명글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20기 영호입니다. 나솔20기 151화 방송 모습이 사실&편집 간에 매우 상이하고, 이로 인해 정숙님에게 악성 댓글들이 많은 것을 알게 돼, 제가 감히 한 말씀 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p/C7lyFLHPXfS/?img_index=1

사실 1.

영호는 인터뷰 부름을 받고 정숙님에게 말한다는 걸 까먹고, 제작진에게 ‘저 인터뷰 가니, 정숙님께 숙소에서 기다려달라고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으나, 제작진은 전달을 하지 않았음(또는 못했음)

👉사실 1의 편집 결과

제작진 전달 누락으로 정숙 님의 무한 대기

사실 2.

영호 인터뷰 끝나고, 순자 님과 얘기 시작

(정숙님과 얘기하기로 했는데, 영호의 우유부단함으로 명백한 영호의 잘못)

그러던 중, 정숙님은 영호가 순자 님과 얘기 중인 것 알고, 단순히 영호 순자랑 대화하러 남자 숙소로 온 것

👉사실 2의 편집 결과

정숙, 영호와 순자 님을 잡으러 온 악녀처럼 편집

👉정숙님이 찾으러 온 계기는 영호의 잘못된 판단으로 약속을 어기고 순자 님과 대화함으로써 온 것이지, 정숙님이 악의적으로 관계를 파괴하러 온 것이 아님

👉광수님이 정숙님을 가로막으려는 모습을 부각시킴으로써 정숙님이 영호를 만나러 온 의도와 상관없이 영호와 순자 님을 파괴하러 온 사람으로 보이게 됨

사실 3.

정숙님이 새벽에 지쳐, ‘너 옆에서 자고 싶어’는 대화 맥락상, ’영호 어깨에 기대어 자고 싶어‘ 였어서, 영호는 옆에 가서 어깨를 내어줌

👉사실 3의 편집 결과

어깨 기대기 전, 19금 멘트로 만들어버림

사실 4.

분위기 풀려고 영호는 귤로 하트를 만들었고

정숙님도 분위기 풀려고 ’야한모양이다‘ 라고 했는데

👉사실 4.의 편집 결과

19금 멘트로 만들어버림

** 별개로, 지금껏 정숙님이 말한 분위기 띄우려고 한 멘트들은 죄다 19금 느낌으로 편집됐다는 점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정숙님이 촬영에서 도덕적으로 나쁜 짓 한 것 하나도 없고, 방송 이외에 사회에서도 어엿하게 생활하시는 분이고, 아무 이성과 만나는 등 격이 떨어지는 사람이 전혀 아닙니다. 솔직하고, 유쾌한 성격 때문에 방송에서 좋지 않게 편집된 것일 뿐이니, 정숙님에 대한 악의적인 댓글이나 비방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대중의 관심(선플/악플)으로 돈을 버는 연예인이 아니라 사랑을 찾으러 용기 내서 나온 일반인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마주치는 사람에게 말에 칼을 담아서 던지고 받는 게 일상은 아니잖아요? 아무리 인터넷 익명성이 있고, 삶이 힘들어도, 우리 인생은 좋은 것만 보고 느끼기에도 부족한 시간인 걸로 살면서 느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서로 응원하고 받을 때 정말 행복함을 느끼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희 나는솔로 20기 정숙님을 포함한 모든 출연자들 완벽한 사람은 없지만, 용기 내서 나온 일반인들로서, 악성 댓글보다는, 응원 조금만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솔로 20기 제작진의 무리한 악마의 편집으로 인해 정숙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비쳤고, 악플에 시달리고 있는 등 출연진이 직접 문제를 제기했다. 과연 어떤 것이 진실인지 이것은 제작진이 해명해야 할 내용이다. 그렇다고 해서 정숙의 행동이 완전히 악마의 편집으로 다르게 보이지는 않았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