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주연 영화 <탑건 2: 매버릭> 메인 예고편. 5월 25일 개봉 확정

2022. 3. 30. 08:17영화

728x90
반응형

2022년 5월 25일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영화 <탑건 2: 매버릭>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톰 크루즈가 연기하는 피트 미첼 복귀와 함께 탑건 교육을 이수한 해군 조종사들을 특별한 임무를 위해 다시 훈련시키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탑건 2: 매버릭> 메인 예고편은 톰 크루즈 복귀와 함께 아이스맨 발 킬머 역시 출연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전작의 30년 후를 다른 이 영화는 시험 비행사 피트 매버릭 미첼이 미합중국 해군 항공대 공중전 학교 졸업생 그룹을 훈련시켜 그들 모두를 한계로 몰아넣는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자신이 교육해야 할 조종사 중 한 명은 구스(안소니 에드워즈)의 아들로 과거의 유령과도 직면해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영화 <탑건 2: 매버릭>은 10년 이상 개발 지옥에서 빠져나와 제작되었으며 크리스토퍼 맥쿼리가 각본을 작성하고,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파라마운트의 여러 영화들처럼 여러 차례 개봉이 연기된 끝에 마침내 5월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인 예고편은 톰 크루즈가 시험 비행사에서 다시 해군으로 복귀하면서 특별한 임무를 위해 조종사들을 극한으로 밀어 부치는 훈련과 아이스맨 발 킬머의 귀환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일즈 텔러는 <탑건 2: 매버릭>에서 매버릭으로 인해 죽음까지 이어진 구스의 아들 브래들리 "루스터" 브래드쇼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두 사람 사이의 관계는 껄끄럽지만, 뜨거운 관계를 통해 역동성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해군 제독이 된 아이스맨 발 킬머가 호출명 매버릭 미트 미첼이 젊은 해군 조종사들을 훈련 시키도록 보증한 사람으로 적어도 수년 동안 좋은 관계를 갖고 지냈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탑건 2: 매버릭> 메인 예고편 마지막 장면에서 등장한 누군가의 장례식은 특수 임무 도중 사망한 조종사인지 아니라면 아이스맨인지에 대한 의문으로 가득합니다. 5월 25일 극장에서 이런 의문은 해결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