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개봉 예정 영화 데드풀3 출연하는 배우 정리

2023. 4. 4. 12:40영화

728x90
반응형

마블 개봉 예정 영화 데드풀3 북미 기준 2024년 11월 8일 개봉 예정으로 2023년 5월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다. 마블 페이즈 6 영화로 알려진 작품으로 마블 스튜디오에서 최초로 제작하는 MCU R 등급 영화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만큼 재미를 보장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출연이 확정된 배우와 예정 또는 루머가 있는 배우는 누구인지 간략히 정리했다.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 레이놀즈는 곧 데드풀로 생각될 정도 그의 끈기와 헌신이 없었다면 폭스에서 제작되지 못할뻔했던 영화다. 2편 개봉 후 조슈 브롤린과 함께 엑스포스 영화를 개발 중이었지만, 디즈니의 폭스 인수 후 개발 중이던 영화는 취소되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데드풀3 영화에 애정을 가진 만큼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면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전 폭스에서 제작한 영화처럼 R 등급으로 제작되면서 숀 레비 감독과 어떤 작품을 만들어낼지 많은 팬들이 기대 중이다.


휴 잭맨

마블 개봉 예정 영화 데드풀3 제작이 확정되고 2022년 9월 라이언 레이놀즈는 휴 잭맨이 울버린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렸다. 로건을 끝으로 은퇴한 휴 잭맨의 복귀는 많은 관심사가 되었다. 어떤 과정을 통해 MCU에 복귀할지 알 수 없지만, 시간 여행 도중 차원을 넘어 MCU 세계관에 편입된다는 루머가 있다. 현재 휴 잭맨은 음식과 운동으로 몸만들기에 열중이다.


레슬리 우감스, 카란 소니

레슬리 우감스는 데드풀3 영화 출연이 가장 먼저 확정된 배우다. 블라인드 알 역을 다시 연기하게 된다. 피를 씻는 방법과 상징적인 빨간색 슈트에 영감을 주면서 데드풀의 룸메이트가 된 캐릭터다. 카란 소니 역시 택시 운전사 도핀더 역을 다시 연기하는 것이 확정되었다. 코미디 목적으로 출연하는 것이 예상되고 있다.


엠마 코린, 매튜 맥퍼딘

영국 배우 엠마 코린과 매튜 맥퍼딘도 데드풀3 영화에 출연이 확정되었다. 엠마 코린은 미공개 배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악당 역할을 연기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지만, 어떤 캐릭터를 연기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매튜 맥퍼딘 역시 새롭게 합류한 배우로 엠마 코린처럼 어떤 역할을 연기할지 공개되지 않았다.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 복귀 예고

2000년 엑스맨 영화에서 찰스 자비에 교수와 매그니토로 데뷔한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패트릭 스튜어트는 코믹북 닷컴과 인터뷰에서 데드풀3에서 자신의 상징적인 역할로 출연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러나 "대기하라는 말을 들었어요. 난. 그 이상은 아무것도 몰라요.라고 말하며 복귀를 예고했다. 한편 엔터테인먼트 투나잇과 인터뷰에서 패트릭 스튜어트는 매그니토와 재회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하며 또 다른 흥분을 예고했다. 하지만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발표는 아니기에 루머일 가능성도 있다.


오웬 윌슨 - 루머

로키 시즌 1에서 모비우스 역으로 MCU에 데뷔한 오웬 윌슨. 마블 개봉 예정 영화 데드풀3가 휴 잭맨을 데려오기 위해 시간 여행과 차원이 동이 포함된다는 루머와 함께 TVA 요원으로 등장할 수 있다는 루머가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