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 4 액션 영화 추천 긍정적인 리뷰 호평 이유. 국내 개봉 4월 12일

2023. 3. 22. 12:48영화

728x90
반응형
 
존 윅 4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까지 적으로 만들어 버리고,새로운 위기에 놓인 ‘존 윅’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데,,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의 새로운 챕터가 열린다!
평점
9.9 (2023.04.01 개봉)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
출연
키아누 리브스, 견자단, 빌 스카스가드, 로렌스 피쉬번, 이안 맥쉐인, 사나다 히로유키, 셰미어 앤더슨, 랜스 레드딕, 리나 사와야마, 스캇 애드킨스, 마르코 자로, 나탈리아 테나, 클랜시 브라운

액션 영화 추천 기대작 존윅4 북미 개봉일은 3월 24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놀라운 액션, 비주얼, 탄탄한 출연진 등 제작사인 라이온스 게이트 역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비평가들의 좋은 평가와 더불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로튼 토마토 미터는 점수는 93%를 유지 중이다. 국내 개봉일은 4월 12일로 확정되었으며 시리즈 최초 아이맥스관에서도 상영된다.


폭발하는 액션

존윅 시리즈는 3편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뛰어난 액션을 기반으로 훌륭하게 연출된 폭력을 보여준다. 이번 4편은 폭력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다면서 기대 보다 많은 액션으로 눈을 즐겁게 해준다고 한다. 애니메이션처럼 극단적인 연출로 스타일리시한 액션 역시 포함되었다고 한다.


긴 러닝 타임은 문제 되지 않는다.

액션 영화 추천 존윅4 러닝 타임이 2시간 49분으로 시리즈 사상 가장 긴 영화다. 평론가들은 긴 상영 시간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예상했지만, 기우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마지막까지 긴장과 몰입감이 사라지지 않고 지루하지 않다고 한다. 결코 길게 느껴지지 않으며 마지막 한 시간은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액션 장면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액션

영화를 먼저 본 평론가들이 말하고 있는 공통적인 사항은 시리즈 최고의 액션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공존하는 액션으로 단순히 액션의 양이 더 많은 것이 아니라고 한다. 강렬하고 대담하면서 스케일과 비주얼 양질의 액션으로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다고 한다.


액션만큼 스토리도 발전되었다.

액션 영화 추천 존윅4 리뷰는 역시 스토리보다 액션이 우선시 되고 있지만, 등장인물들의 이야기에 더 큰 중요성을 부여하면서 갈등 관계를 만들면서 스토리와 연결시키는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이것은 새로운 캐릭터를 설정하면서 동시에 감정적인 이해관계를 만들어내 액션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든다고 한다.


액션 안무와 최고의 촬영 기술

긍정적인 리뷰들 중 대다수는 인상적인 액션 안무와 이것을 전부 포착해 내는 촬영 기술을 칭찬하고 있다. 4편 이후 펼쳐질 액션에 대한 기대감과 흥분을 갖기에 충분하다고 말한다.


견자단

존윅4 영화에서 새롭게 합류한 배우 중 단연 돋보이는 배우는 견자단이라고 한다. 3편과 비교 불가의 재미를 주고 있는데 견자단의 역할이 크다고 한다. 존윅을 죽이려는 오랜 친구인 케인 역을 연기하지만, 피치 못할 사정이 있는 캐릭터로 어쩌면 존윅보다 더 크고 멋진 액션을 보여주는 캐릭터일 수도 있다고 한다.


역시 키아누 리브스

액션 영화 추천 존윅4 많은 평론가들이 이 영화가 키아누 리브스 최고의 연기 중 하나라고 말하고 있다. 액션이 없는 장면에서 엄청난 몰입도를 통해 다음 이야기로 가도록 자연스럽게 관객을 이끈다고 한다. 존윅으로서 흔들리지 않은 액션과 연기는 역시 키아누 리브스 외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