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4 키아누 리브스 자신의 40년 연기 인생 중 가장 힘들었던 영화.

2022. 12. 6. 08:23영화

728x90
반응형

키아누 리브스 주연 존윅4 영화는 북미 기준 2023년 3월 24일 개봉 예정입니다. 새로운 예고편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키아누 리브스는 브라질 코믹콘 CCXP(Centro de Convenções de Pernambuco)에서 새로운 포스터 발표와 함께 영화를 홍보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연기 인생 중 이번 영화는 가장 어려운 액션 영화였다고 밝혔습니다.


키아누 리브스는 존윅4 영화가 거의 40년 동안 자신이 연기한 영화 중 가장 힘들었던 영화라고 밝혔습니다.

 

브라질 상파울루 엑스포에서 CCXP 2022에 참석한 키아누 리브스. 존윅 시리즈 4번째 영화를 홍보했습니다. 이번 작품의 강화된 액션 장면들이 가장 힘든 시험대로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존윅 4는 내가 만든 영화 중 가장 어려운 영화다. 하지만 이것이 이 영화를 좋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존윅 4 영화는 전작에 출연했던 윈스턴 역의 이안 맥쉐인, 샤론 역 랜스 레드딕, 바워리 킹 역의 로렌스 피시번이 복귀합니다. 그리고 4명의 무술 영화배우인 견자단, 사나다 히로유키, 스콧 앳킨스, 마르코 자로를 비롯해 리나 사와야마와, 세이머 앤더슨, 빌 스카스가드 등의 배우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또한 3편까지 각본 작업에 참여했던 감독 체드 스타헬스키가 각본 작업에 참여하지 않고 연출만 한 작품으로 과연 어떤 스토리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한 걱정 반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는 존윅이 하이 테이블에게 벗어나 자유의 몸이 되는 가장 어려운 여정에 직접적으로 대면하게 되는 암살자의 복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존윅 5편 개발이 진행 중인 가운데 키아누 리브스 역시 영화가 계속해서 흥행한다면 존윅 캐릭터를 계속 연기하는 것에 긍정적인 입장입니다. 아나 디 아르마스 주연의 스핀 오프 영화는 키아누 리브스를 비롯해 이안 맥쉐인, 랜스 레드딕, 안젤리카 휴스턴이 복귀하면서 존윅 세계관에서 타임 라인이 어디에 위치하는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키아누 리브스가 존윅3와 존윅4 타임라인 사이에서 진행되는 영화임을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키아누 리브스와 함께 5편에서 아나 디 아르마스가 같이 활약하는 모습을 볼 가능성도 있습니다.


존윅 4 영화 이후 5편이 마지막이 될지 아니면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스핀 오프 영화도 제작이 진행 중으로 하이 테이블 이후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으로 시작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박스 오피스 수익으로 여전히 큰 수익을 올린다면 더 많은 영화가 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