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 로비 주연 캐리비안의 해적 취소되지 않았다. 조니 뎁 주연 캐리비안의 해적 6 제작될까?

2022. 12. 4. 10:24영화

728x90
반응형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는 두 가지 버전의 영화를 개발 중입니다. 하나는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이고 다른 하나는 스핀 오프가 될지 조니 뎁을 데려와 캐리비안의 해적 6 영화가 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마고 로비가 자신이 주연인 영화가 취소되었다고 말하면서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지만,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가 직접 마고 로비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는 취소되지 않았음을 공개했습니다. 의문은 왜 약 한 달이 지난 후에야 취소되지 않았다고 말한 것인지 의아할 뿐입니다.


마고 로비는 북미 현지 시간 기준 11월 14일 베니티 페어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었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가 디즈니에 의해 공식적으로 취소되었음을 밝혔습니다.

이전 영화와 완전히 다른 종류의 이야기였다면서 제작된다면 정말 멋졌을 것 같지만, 디즈니는 이 영화를 제작하고 싶지 않다고 마고 로비가 간략하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리부트 영화 취소로 인해 디즈니가 조니 뎁을 어떻게 해서든 복귀시켜 캐리비안의 해적 6 영화를 제작하려는 모양세로 비치기도 했습니다.


제리 브룩하이머는 최근 콜라이더와 인터뷰를 통해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 스핀 오프는 취소되지 않았으며 다른 프로젝트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뒤로 밀린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마고 로비가 주연을 맡는 영화의 대본이 어느 시점에 완성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는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에 대해 두 가지 버전의 다른 이야기를 개발했고, 다른 하나가 먼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뒤로 밀린 것으로 그 이야기 역시 제작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가 말한 것처럼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는 스핀 오프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리즈에 나왔던 배우가 다시 등장할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하나의 프로젝트는 리부트가 될지 조니 뎁이 출연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6편이 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최근 디즈니 CEO 밥 차펙이 사퇴하고 밥 아이거가 취임하면서 보다 빠르게 진행되거나 다른 계획을 갖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리는 조니 뎁=잭 스페로우인 캐비리안의 해적 6 영화를 볼 수 있게될지 이것이 제일 궁금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