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추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즐거운 크리스마스

2022. 11. 26. 08:33영화

728x90
반응형

스포 결말 포함

디즈니 플러스 추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마블 페이즈 4를 마무리하는 유쾌한 작품으로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공개되었습니다. 42분간 펼쳐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이야기로 삶의 활력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스타로드 피터 퀼을 위해 맨티스와 드랙스가 지구로 가서 깜짝 선물을 갖고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이전 이야기를 알 필요도 없고 그저 짧은 시간 동안 웃으면서 즐기기만 하면 되는 특별한 콘텐츠로 무엇보다 맨티스의 활약이 돋보이면서 드랙스와 케미 역시 볼만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시작은 크래글린이 피터 퀼이 어렸을 때 크리스마스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시작됩니다. 실사라면 좋았겠지만, 과거 회상 장면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고 욘두가 등장합니다. 욘두가 선물을 짓밟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피터를 꾸짖으면서 하루를 망친 사람이 욘두였다고 네뷸라, 드랙스, 맨티스에게 말합니다. 

이 일에 맨티스는 마음이 아파지고 가모라 사건 이후 슬퍼하고 있던 피터를 위해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드랙스와 함께 지구로 몰래 떠납니다. 아직 피터에게는 말하지 않았지만, 남매라는 사실을 숨기고 있었고 드랙스에게만 비밀을 털어놓은 상황이었습니다.


할리우드에 도착한 맨티스와 드랙스 두 캐릭터의 새로운 케미를 보는 재미는 있지만, 다른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원했던 분들에게는 실망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번잡한 할리우드에서 두 캐릭터의 행동은 폭소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케빈 베이컨을 찾는 게 말처럼 그리 쉽지 않은 일임을 깨닫습니다. 술에 취해 춤을 추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케빈 베이컨의 집. 그러나 스타들의 집 주소가 담긴 지도를 알게 되면서 무작정 케빈 베이컨을 우주로 데려가기 위해 한바탕 소동을 벌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은 케빈 베이컨이 피터가 어린 시절 말하던 영웅이 아닌 배우임을 알게 되면서 실망감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케빈 베이컨의 노래와 함께 가오갤 멤버들이 서로에게 선물하고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절정에 다다르면서 한바탕 소동은 끝이 납니다. 

맨티스에게 왜 날 위해 이런 준비를 했는지 물어보자 머뭇거리던 맨티스는 에고가 아빠라면서 남매 사라이고 말하자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말과 함께 막을 내립니다. 쿠키 영상은 로켓과 코스모가 그루트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하는 짧은 영상이 나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제임스 건 감독이 여전히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등급의 작품을 만듦에 있어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작은 이야기로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음을 보여준 것으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사운드트랙 역시 이 작품의 재미를 한껏 더해주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