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5 해리슨 포드 자신의 젊어진 모습 본 반응과 세부 정보

2022. 11. 25. 07:29영화

728x90
반응형

올해 안에 북미 기준 2023년 6월 30일 개봉 예정인 인디아나 존스 5 첫 번째 예고편 공개를 앞두고 엠파이어를 통해 여러 흥미로운 정보들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화에 대해 알 수 있는 정보들과 함께 자신이 마지막으로 인디아나 존스 역을 연기하게 된 해리스 포드가 복귀한 이유, 디에이징 기술을 통해 젊어진 모습 등 인터뷰 내용 등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인디아나 존스 5는 해리슨 포드의 마지막 외출로 80세의 그는 극중 1940년대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디에이징 기술로 젊어진 자신의 모습을 본 반응을 밝혔습니다.

"나의 젊어진 모습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금 으스스해요. 나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 하지 않지만, 상당히 놀라워요. 젊어지고 싶게 만들지는 않지만, 나이를 먹게 되어 기쁩니다."


인디아나 존스 5 영화에서 해리슨 포드는 다시 한번 나치와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 주요 사건은 1969년 소련과 미국이 우주 경쟁에 정점에 달해 있을 때 시작됩니다. 마지막 모험은 1957년에 일어났기 때문에 영화의 배경은 12년 후가 됩니다. 또한 오프닝 장면은 오리지널 3부작에 대한 플래시백 영상으로 결코 시간 여행 이야기는 아니라고 합니다. 해리슨 포드의 모습은 ILM의 보다 발전된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보다 자연스러운 해리슨 포드의 젊은 시절을 보여주게 된다고 합니다. 피비 월러 브리지는 존스의 대녀 헬레나 역을 연기하고 있음이 엠파이어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매즈 미켈슨은 인디아나 존스 5 영화의 메인 악당으로 나치의 몰락을 바로잡기 위해 나사 과학자로 위장하고 있는 볼러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보이드 홀브룩은 볼러의 오른팔로 악당 클레버 역을 연기했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큰 사건은 1969년 8월 13일 있었던 아폴로 11 퍼레이드를 기반으로 펼쳐진다고 합니다.


초기 각본은 그냥 나이가 들었다 정도로 표현했지만, 각본을 수정해 나이가 든 내용을 영웅의 마지막을 적절하게 표현하기 위해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해리슨 포드는 4편이 존스의 마지막이 아니라고 생각했기에 진짜 마지막 여정을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에게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해리슨 포드가 자신의 상징적인 역할로 마지막 출연을 한 인디아나 존스 5.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연출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