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4 그리고 썬더볼츠 영화 로스 장군 역으로 해리슨 포드 출연한다는 루머. 레드 헐크 등장할까?

2022. 10. 15. 07:34영화

728x90
반응형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해리슨 포드는 MCU에 합류했으며 썬더볼츠 영화에 등장하기 전 먼저 캡틴 아메리카 4에서 로스 장군 역으로 출연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소식은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발표가 아니기에 현재로서는 루머입니다.


얼마 전 버라이어티와 콜라이더 기자 제프 스나이더가 자신의 팟캐스트를 통해 마블 스튜디오가 해리슨 포드를 로스 장군 역으로 고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원래 D23 엑스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루카스 필름 사장 캐슬린 케네디가 인디아나 존스 5 홍보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고려해 발표를 막았다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MCU에서 테디어스 로스 역은 윌리엄 허트 배우가 연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 3월 그가 세상을 떠나면서 로스 장군 역은 공석으로 남아있습니다. 인크레더블 헐크 이후 로스 장군 역을 연기한 윌리엄 허트는 블랙 위도우가 MCU 마지막 출연이었습니다.

썬더볼츠 영화에서 해리슨 포드가 로스 장군 역으로 출연한다는 발표가 있은 뒤 이제는 MCU 첫 데뷔 작품이 캡틴 아메리카 4 영화가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슬래시 필름과 존 로차와 제프 스나이더 팟캐스트의 제프 스나이더는 마블 스튜디오가 로스 장군 역으로 윌리엄 허트 후임으로 해리슨 포드를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전에 알려진 것과 다르게 썬더볼츠 영화가 아닌 캡틴 아메리카 4 영화를 통해 먼저 데뷔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2024년 5월 3일 개봉 예정인 캡틴 아메리카 4는 2024년 7월 26일 개봉 예정인 썬더볼츠 영화와 연결된다고 예상할 수 있는 보도 내용입니다. 그러나 아직은 루머인 상황으로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적으로 이와 같은 보도에 대해 전혀 언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로스 장군의 재등장은 MCU에서 레드 헐크의 등장을 알리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물론 MCU 영화가 원작 코믹북 스토리를 그대로 따라가지 않고 각색하면서 많은 부분들이 변경되기에 로스 장군이 레드 헐크가 아닐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썬더볼츠 영화에 이어 다시 캡틴 아메리카 4 영화에서 해리슨 포드가 로스 장군 역으로 등장한다는 루머는 레드 헐크의 출연을 알리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