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영화 개봉 예정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네이머 돌연변이 확인. MCU 미래는 어떻게 될까?

2022. 10. 10. 11:12영화

728x90
반응형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2018년 개봉한 <블랙 팬서>의 두 번째 이야기
평점
9.6 (2022.11.01 개봉)
감독
라이언 쿠글러
출연
레티티아 라이트, 다나이 구리라, 루피타 뇽오, 도미니크 손, 테노크 후에르타

북미 기준 2022년 11월 11일 개봉을 확정한 마블 페이즈 4 마지막 작품인 마블 영화 개봉 예정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네이머 역을 연기한 테노치 우에르타는 자신이 악당이 아닌 안티 히어로라고 밝힘과 동시에 돌연변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진행될 마블 페이즈 5를 넘어 MCU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마블 영화 개봉 예정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아틀란티스의 왕 네이머는 원작 마블 코믹북에서 풍부한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엑스맨, 판타스틱 4, 디펜더스와도 깊은 인연이 있는 캐릭터로 미래의 MCU는 네이머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알려진 것은 와칸다를 위협하는 강력한 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돌연변이임이 확인되면서 네이머는 단 한편의 영화에 등장하지 않고 디즈니 플러스 및 여러 MCU 영화에서 등장할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MCU 영화는 원작을 그대로 적용하지 않고 각색해 제작되지만, 캐릭터의 기원 및 근본적인 요소들은 변하지 않을 것처럼 보입니다. 코믹북에서 네이머는 아틀란티스 여성과 인간 남성의 자식으로 혼혈입니다. 그의 기원과 생물학적 결과로 인한 돌연변이로 다른 아틀란티스 종족과 다르게 발목에 있는 날개로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얼마 전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네이머의 발목에는 날개가 있음을 보여주면서 원래 이야기에 최대한 충실하게 재현했음을 보여줬습니다.


아직 어떤 것도 밝혀진 것은 없지만, 만약 네이머가 죽지 않고 와칸다에 패배하고 아틀란티스마저 파괴 당했다면 어벤져스 같은 슈퍼히어로 팀에 합류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것은 MCU에서 엑스맨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도 있지만, 뇌피셜 입니다. 자신이 돌연변이이기 때문에 엑스맨에 합류하는 것은 그에게 합당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음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완전한 뇌피셜이지만, 돌연변이로서 마블이 차후 등장하게 될 돌연변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만들지 알 수 있는 이야기임과 동시에 엑스맨 설정을 발전시켜 나가는데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블 영화 개봉 예정 블랙팬서2 와칸다 네이머는 포에버 테노치 우에르타 본인이 직접 안티 히어로라고 밝힌 만큼 악당으로서 길을 걷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가 와칸다를 공격한 것도 과거 어떤 비극적인 사건과 연관이 있다는 것이 예고편을 통해 짐작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머 캐릭터의 미래는 무궁무진하며 멀티버스 사가에서 중요한 인물이 될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