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주연 우주 영화 추천 기대작 업데이트 소식. 넷플릭스 오리지널 레드 노티스 2&3편 진행 상황.

2022. 10. 11. 07:24영화

728x90
반응형

톰 크루즈 주연 우주 영화 추천 기대작 업데이트 소식을 유니버설 회장이 직접 언급하면서 현재 취소되지 않고 계획이 진행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레드 노티스 제작자인 보 플린과 히람 가르시아는 두 편의 후속편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유니버설 필름 엔터테인먼트 그룹 도나 랭글리 회장은 인터뷰를 통해 톰 크루즈 주연 우주 영화 추천 기대작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인터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감독 더그 라이만이 연출하게 되는 우주 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촬영 계획이 연기된 후 업데이트된 소식이 없어 취소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지게 했습니다. 

우리 시대의 살아있는 액션 장인 톰 크루즈는 모든 스턴트를 직접 소화하는 배우로 우주 장면 역시 직접 우주로 나가 촬영한다고 알려지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톰 크루즈의 전화 한 통으로 유니버설에서 제작을 확정했을 만큼 톰 크루즈에 대한 믿음으로 제작이 결정된 것도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도나 랭글리 회장은 BBC와 인터뷰를 통해 톰 크루즈 주연 우주영화는 지구가 대부분의 배경이지만, 후반부 스토리를 위해 우주로 나가야 한다면서 이 영화는 취소되지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톰 크루즈는 우리를 우주로 데려가고 있다. 그는 전 세계 관객들을 우주로 데려가려고 하고 있으며 이것이 유니버설의 계획이다. 우리는 톰 크루즈와 함께 프로젝트를 개발 중으로 우주에서 촬영할 것입니다. 우주 정거장에 간 후 톰 크루즈는 우주 정거장 밖에서 우주 유영을 한 최초의 민간인이 되기를 우리도 원하고 있다."


레드 노티스는 FBI 최고의 프로파일러 존 하틀리(드웨인 존슨) 요원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미술품 절도범 놀런 부스(라이언 레이놀즈), 전 세계에 지명 수배가 내려진 미술품 도둑 '더 비숍(갤 가돗)과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킬링타임용 영화입니다. 2021년 공개된 레드 노티스의 성공으로 넷플릭스는 2022년 초 레드 노티스 2편과 3편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콜라이더와 인터뷰를 통해 레드 노티스 제작자 보 플린과 히람 가르시아는 속편에 대해 긍정적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여전히 개발이 진행 중으로 각본은 어느 정도 완성이 되었고 촬영 시작 일정 등을 조율하고 있는듯합니다.

보 플린: 우리는 이미 레드 노티스 2 각본과 거의 완성된 레드 노티스 3 각본을 갖고 있어요. 우리 계획은 2편과 3편을 연속으로 촬영해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드웨인 존슨, 갤 가돗, 라이언 레이놀즈의 폭발적인 이야기로 넷플릭스는 이 영화를 정말 원하고 있고 로슨 마샬 터버 감독 역시 헌신적입니다.

히람 가르시아: 로슨 마샬 터버 감독이 후속편 제작을 위해 일을 계속하고 있어요. 그는 레드 노티스에 깊이 빠져들어 있어요. 그가 곧 우리에게 전달할 새로운 각본 초안을 읽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현재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으로 곧 3편 각본이 완성되면 배우들의 스케줄을 확인한 뒤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