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4 제이콥 배덜런 홉고블린 될까? 캡틴 마블2 더 마블스 캐롤 댄버스 보다 강력하게 돌아온다.

2022. 10. 4. 09:57영화

728x90
반응형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평점
6.8 (2021.12.15 개봉)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콥 배털런, 존 파브로, 제이미 폭스, 윌렘 데포, 알프레드 몰리나, 베네딕트 웡, 토니 레볼로리, 마리사 토메이, 앤드류 가필드, 토비 맥과이어, 앵거리 라이스, 아리안 모아예드, 폴라 뉴섬, 한니발 버레스, 마틴 스타, J.B. 스무브, J. K. 시몬스, 리스 이판, 찰리 콕스, 토마스 헤이든 처치

소니와 마블의 협업으로 제작될 예정인 스파이더맨4 영화는 결정된 것이 아무것도 없으며 그 미래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 제이콥 배덜런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연기하는 캐릭터 네드가 스파이더맨 악당 홉고블린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북미 기준 2023년 7월 28일 개봉 예정인 캡틴 마블 2 더 마블스 영화에서 브리 라슨은 자신의 캐릭터 캡틴 마블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활약보다 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며칠 전 제이콥 배덜런은 다크 하우스 팟캐스트에 출연해 자신이 연기할 가능성이 있는 미래의 악당 역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물론 이것이 MCU 또는 다른 영화인지를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미래에 악당 역을 연기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강력히 말했습니다. 

배우로서 코미디보다는 정말 어두운 드라마틱한 것에 더 끌린다면서 다른 많은 역할을 하기를 고대하고 있다면서 어두운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할 작품들은 확실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후 스파이더맨의 미래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소니와 마블에서 스파이더맨 4 영화를 개발 중이라는 것 외 알려진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네드가 홉고블린이 될 것이라는 루머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이후 꾸준히 있어왔습니다. 코믹북 스토리를 그대로 따라가진 않겠지만, 피터 파커가 모두의 기억에서 사라지고 홀로서기를 하는 동안 새로운 스토리는 얼마든지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이더맨 4 영화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발표하는 것이 아닌 영화 판권을 갖고 배급하는 소니에서 발표하기에 우리는 소니의 발표를 기다려 봐야만 할 것 같습니다.


북미 기준 2023년 7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캡틴마블2 더 마블스 영화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된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인터뷰를 통해 캐롤 댄버스가 자신의 능력을 완전히 발휘한다면서 이전 보다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임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전보다 비행하는 모습 역시 더 많이 등장하게 된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D23 엑스포를 통해 예고편이 공개되기도 했지만, 아직 캡틴 마블2 예고편이 온라인으로 공개 여부는 미정입니다. 독점 영상 첫 시작은 모니카 램보(테요나 페리스)가 우주로 날아가 세이버 우주 정거장에 착륙하면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은 닉 퓨리를 만나고 모니카 램보는 다른 행성에 착륙 후 공격을 받는다고 합니다. 미즈 마블 6화에서 보였듯이 캡틴 마블(브리 라슨)은 카말라 칸의 집에서 모습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이후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캡틴 마블이 한자리에 모이고 카말라 칸은 우리가 한 팀인지 묻는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