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래시 마이클 키튼 배트맨 역으로 출연한 이유

2022. 8. 2. 08:37영화

728x90
반응형

마이클 키튼은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배우 에즈라 밀러 주연 더 플래시 영화에 브루스 웨인 / 배트맨으로 복귀한 이유를 인터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이 연출한 더 플래시 영화는 북미 기준 2023년 6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연 배우로 배리 앨런 / 플래시 역을 연기한 에즈라 밀러는 연이은 사고를 치며 영화 개봉을 위태롭게 만들었습니다. 이미 촬영이 끝나고 후반 작업이 진행 중으로 워너 브라더스는 경영진들이 오랜 기간 심사숙고하면서 극장 개봉을 하는 것으로 결정지었습니다.


DCEU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고 있는 작품으로 원작 코믹북 플래시 포인트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시간 이동을 하면서 어머니를 살렸지만, 미래가 변하자 어쩔 수 없이 어머니의 죽음을 받아들였지만, 어긋난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고 자신이 알던 현재와 달라진 모습을 보게 됩니다. 더 플래시 영화는 원작 코믹북 소재를 그대로 적용하지 않고 각색했지만, 기본 틀은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클 키튼은 버라이어티와 인터뷰를 통해 거대한 세계에 동참하고 싶었다면서 몇 년이 지난 후 어떨지 궁금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본도 정말 좋았다면서 멋진 역할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궁금했다고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