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위쳐 시즌3 유출된 전투 장면 주요 캐릭터의 죽음을 예고하고 있다.

2022. 6. 30. 08:59영화

728x90
반응형

유출된 넷플릭스 위쳐 시즌3 전투 장면은 헨리 카빌이 연기하고 있는 리비아의 게롤트와 마법사의 싸움뿐만 아니라 중요한 캐릭터의 죽음을 의미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촬영이 진행 중인 위쳐 시즌3 아직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출된 전투 장면은 한 명의 중요 캐릭터가 사망할 수 있음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유출된 전투 장면은 소설에서 최악의 악당인 빌게포츠와 리비아의 게롤트가 벌이는 승부입니다. 소설에서 빌게포츠는 최고의 마법사이자 무술가이지만, 인성은 쓰레기인 캐릭터로 결국 게롤트에게 참수됩니다.


여러 해외 매체에 따르면 이번에 유출되었던 넷플릭스 위쳐 시즌3 촬영장 사진은 원작 두 번째 소설인 경멸의 시간에 등장하는 리비아의 게롵트와 빌게포츠의 전투 장면을 묘사한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빌게포츠는 닐프가드와 북부 왕국 사이의 전쟁에서 자신이 이기고 있다고 믿는 편에 합류하도록 설득합니다. 그러나 정치척 중립을 지킨다는 신념을 가진 게롤트가 거부하고 시리를 보호하기 위해 빌게포츠와 싸우게 됩니다. 그러나 게롤트는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트리스 메리골드와 티사이아 드 브리스에게 구조되면서 살아날 수 있게 됩니다.


트리스 메리골드는 티사이아의 도움을 받아 게롤트를 텔레포트를 통해 섬에서 탈출시킵니다. 타네드 섬에서 쿠데타가 발생되는 동안 티사이아는 닐프가드 반역자들을 풀어주면서 빌게포츠와 대등한 싸움을 벌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자신의 큰 실수를 했다는 것을 깨달은 티사이아는 트리스 메리골드의 탈출을 도운 후 자살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위쳐 시즌3 역시 안드레 샙코브스키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스토리지만, 이미 원작과 많은 부분이 변경되어 있기에 소설 속 내용이 그대로 진행될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설의 스토리를 따른다면 아레투자 마법학교 교장 티사이아의 죽음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보다 큰 액션으로 가득 차 있기를 바라지만, 감정적이고 충격적인 시즌이 될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