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루소 감독 형제의 SF 영화 신작 일렉트릭 스테이트 크리스 프랫 밀리 바비 브라운과 함께 출연할까?

2022. 6. 29. 09:16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일렉트릭 스테이트(Electric State)는 루소 형제 감독이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그레이 맨 후속 작품으로 밀리 바비 브라운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가운데 크리스 프랫이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루소 형제의 차기작인 일렉트릭 스테이트는 시몬 스톨렌하그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만들어지는 영화입니다. TV를 대체하는 가상현실 기술로 황폐화된 1997년을 배경으로 10대 소녀가 자신의 로봇. 괴상한 방랑자와 함께 종말의 근원지 서쪽을 향해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디스토피아 SF 대체 역사 장르로 원작은 국내에서도 출판되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릭 스테이트 각색은 2017년 루소 형제가 처음 발표했습니다. 크리스토퍼 마커스, 스티븐 맥피리 각본가 그것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와 팀을 이뤄 각본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밀리 바비 브라운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됨과 동시에 유니버설은 루소 형제의 각본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다면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보도합니다. 제작자로 참여하기로 되어 있었던 안드레스 무시에티는 DC 더 플래시 영화를 위해 프로젝트에서 하차했습니다.


유니버셜에서 제작할 예정이었던 일렉트릭 스테이트 영화 판권 및 루소 형제와 각본가들이 작성한 각본 판권을 넷플릭스가 가져가게 됨으로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제작된다고 넷플릭스에서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에 이어 데드라인은 크리스 프랫이 일렉트릭 스테이트에 출연하기 위해 넷플릭스와 논의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출연이 확정되었지만, 크리스 프랫은 여전히 협상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 그레이 맨 각본을 작성한 크리스토퍼 마커스, 스티븐 맥피리가 각본을 작성한 일렉트릭 스테이트는 루소 형제가 감독으로 올해 10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금일 넷플릭스에서 일렉트릭 스테이트에 출연한다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크리스 프랫 역시 출연이 확정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