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토르 4) 엔딩 크레디트 포함 총 상영 시간은 119분

2022. 6. 14. 09:29영화

728x90
반응형

국내 7월 6일 개봉을 확정한 토르 러브 앤 썬더(토르 4) 상영 시간이 공개되었습니다. 총 상영 시간은 119분으로 4년 만에 가장 짧은 MCU 영화입니다.


MCU에서 최초로 자신의 4번째 솔로 영화를 갖게 되는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기념비적인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토르 4). 나탈리 포트만이 마이티 토르 역으로 복귀했고. 크리스찬 베일이 메인 악당 신 도살자 고르, 러셀 크로우의 제우스. 가오갤 멤버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입니다.


북미는 이미 토르 러브 앤 썬더(토르 4) 티켓이 판매 중인 가운데 여러 극장과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공식적으로 상영 시간은 119분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2018년 개봉한 앤트맨과 와스프 이후 상영 시간이 가장 짧은 MCU 영화가 되는 것입니다.


엔딩 크레디트를 포함한 총 상영 시간이 119분은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는 토르 러브 앤 썬더(토르 4) 영화는 시작부터 군더더기 없이 몰아붙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될 것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뚱 토르에서 다시 예전 토르로 변신, 가오갤팀과 만남, 마이티 토르가 된 제인 포스터와 재회, 제우스와 만남, 뉴 아스가르드 방문, 메인 악당 신 도살자 고르와 대결 등 풀어내야 할 이야기가 가득 차 있습니다.


2시간을 훌쩍 넘는 블록버스터 영화의 홍수 속에 엔딩 크레디트를 포함한 상영시간이 119분은 서사를 길게 나열하지 않고 시작부터 끝까지 몰입도 넘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토르 러브 앤 썬더(토르 4)를 연출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많은 이야기를 어떻게 유기적으로 연결하면서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어 냈을지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