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2 배우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새로운 기술로 촬영되었다. 아쿠아맨 베이비 등장할까?

2022. 4. 30. 10:05영화

728x90
반응형

제임스 완 감독 연출,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아쿠아맨 2>는 2022년 12월 16일 개봉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정면 승부를 피하면서 개봉일은 북미 기준 2023년 3월 17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바타 2>와 정면 승부를 펼치면서 명예로운 죽음을 선택했던 <샤잠 2>는 다시 개봉일이 변경되어 <아바타 2> 개봉 다음 주인 2022년 12월 21일로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명예로운 죽음일 뿐입니다.


제임스 완 감독은 <아쿠아맨 2> 영화를 촬영하면서 새로운 기술로 배우들의 고통을 덜어주었음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바타 2>와 같은 시각적 혁명이라 불리는 기술의 진보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루머에 따르면 아쿠아맨 베이비가 등장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시네마 콘 행사에서 제임스 완 감독은 배우들이 1편을 촬영하면서 겪었던 고통스러운 경험을 <아쿠아맨 2>에서 해결하기 위해 제작진이 취한 해결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와이어에 매달려 있기 위해 하네스를 착용하면서 배우들은 움직이는 행동을 촬영할 때 큰 고통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들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새로운 기술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배우들을 약 100대 정도의 카메라로 촬영한 뒤 3D 버전에 적용하면서 액션 장면을 고통 없이 촬영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이렉트의 보도는 루머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아쿠아맨 베이비가 아틀란티스 왕좌가 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워너 브라더스는 다이렉트의 보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루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임스 완 감독이 <아쿠아맨 2>에 사용한 새로운 기술은 전통적인 스턴트 와이어 작업에서 벗어나 배우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면서 물속에서 액션을 보여주는데 조금 더 진화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 중입니다. 그러나 <아바타 2>처럼 수중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배우들에게 고통 없이 촬영할 수 있는 환경 제공과 움직임에 더 많은 자유를 주었기 때문에 더 좋은 액션 장면이 담겨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