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사악한 여왕 역 갤 가돗. 자신이 춤추고 노래하는 장면 기대해도 좋다. 원더우먼 3 업데이트 정보 공개

2022. 4. 20. 09:10영화

728x90
반응형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갤 가돗은 사악한 여왕 역으로 춤추고 노래하는 장면이 있음을 인터뷰를 통해 알렸습니다.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1937년 개봉한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로 제작하기로 결정하면서 개발 지옥에서 벗어나 마침내 세상에 조금씩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디즈니 백설공주 실사 영화 제작 발표는 2016년이었지만 개발 지옥에 있다가 2019년 마크 웹이 감독으로 확정된 후 백설공주 역으로 라틴계 배우 레이첼 지글러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인어공주 실사 영화 주인공 에리엘 역으로 흑인 배우 할리 베일리가 캐스팅된 후 디즈니에서 두 번째로 안겨준 충격이었습니다.


촬영이 진행 중인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레이첼 지글러는 그래미 어워드 레드 카펫에서 AP 엔터테인먼트와 인터뷰를 통해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는 새롭고 신선한 접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5년 된 상징적인 만화로 마크 웹 감독은 딸을 위해 영웅 공주를 만드는 데 헌신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그 감성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여성이 남성 캐릭터보다 조금 못한 존재로 여겨지는 디즈니 만화의 실사 버전을 만들 때 그 감정이 영원히 반향되기를 바라고 있어요. 난 그저 공주와 영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둘 다 되는 게 좋아!"


공주보다 더 이쁜 배우가 악역으로 출연하는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사악한 여왕 역을 연기하는 갤 가돗은 포브스와 인터뷰를 통해 지금까지 연기하지 않았던 다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촬영장에서 즐겼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출연진 및 제작진과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웠으며 사악한 여왕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사악하게 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난 사악한 여황 역을 사랑해! 뭔가 다른 걸 할 수 있어서요. 저는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악당을 연기해요. 이건 제가 전에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일이에요. 디즈니 악당으로는 처음이죠. 저는 마크 웹, 제작자, 주인공 레이첼 지글러 및 모든 관련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이건 배우로서 정말 좋은 경험으로 난 즐기고 있어요. 그리고 사악한 여왕은 정말 사악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울 거예요"


갤 가돗은 포브스와 인터뷰에서 DC 원더우먼 3 영화에 대해서도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각본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 중으로 원더우먼 3는 정상적으로 제작이 진행 중임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원더우먼 3가 제작되면 극장에서 팬들이 와서 볼 수 있다는 것에 매우 흥분된다고 밝혔습니다.


갤 가돗은 올해도 바쁜 한 해를 보낼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스파이 영화 하트 오브 스톤이 촬영 중이고, 클레오 파트라는 현재 사전 제작이 진행 중입니다.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역시 올해 여름까지 촬영이 진행될 예정으로 공주 보다 보다 더 이쁜 악당 사악한 여왕 역의 갤 가돗이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