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주연 <범죄도시 2> 티저 예고편 공개. 베트남에서 벌이는 범죄 소탕 작전

2022. 4. 11. 08:52영화

728x90
반응형

아직 정확한 개봉일은 확정 되지 않았지만, 2022년 5월 개봉 예정인 마동석 주연 <범죄 도시 2>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2017년 10월 개봉한 <범죄도시 1>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68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2017년 추석 연휴 흥행 강자로 군림했습니다. 마동석의 피지컬과 개성이 돋보였던 원맨 히어로 액션 영화로 범죄 영화의 클리셰를 타파하면서 성공했습니다.


<범죄도시 2>는 가리봉동 소탕 작전 후 4년 뒤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흑룡파 소탕 작전을 통해 인정받은 마석도(마동석)에게 또 다른 미션이 주어집니다. 그것은 베트남으로 도망간 용의자를 인도받아 다시 국내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건은 예상치 못한 전개로 이어지면서 무자비한 범인 강해상(손석구)이 배후에 있게 됨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손석구 배우가 연기하는 강해상은 <범죄도시 2> 메인 악당으로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범죄를 저지르는 피도 눈물도 없는 악한 놈으로 베트남에 온 마석도 형사는 그런 강해상을 잡기 위해 금천서 강력한 형사들과 또다시 범죄 소탕 작전을 시작하게 됩니다.


전편의 메인 악당으로 윤계상 배우가 연기한 장첸에 못지않은 악랄한 범죄자 역할로 짧게 자른 스포츠머리는 눈빛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범죄도시 2> 티저 예고편을 보면 강해상과 마석도 형사의 일전을 짭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칼로 마석도 형사를 죽이기 위해 공격하는 모습으로 아마 힘으로는 자신이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무기를 사용해 죽이려고 하는듯 예상됩니다.


<범죄도시 2>는 전편과 다르게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개봉하지만, 전편에서 재미있었던 진실의 방등 흥행 요소는 새로운 환경에서 좀 더 색다른 모습으로 보여주게 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