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배트맨> 유니버스 펭귄 스핀 오프 TV 시리즈 HBO 맥스 공개 공식 확정.

2022. 3. 10. 13:05영화

728x90
반응형

<더 배트맨> 영화 개봉 후 상업적 성공을 자축하면서 워너 브라더스는 콜린 파렐 주연의 펭귄 스핀오프 시리즈 제작을 공식 확정 지었으며, HBO 맥스 역시 공식 시리즈로 채택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 주연, 맷 리브스 감독이 연출한 <더 배트맨> 영화는 2년 차 자경단원 브루스 웨인이 영웅의 길을 선택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기존 코믹북이 아닌 영화나 다른 매체를 통해 접했던 관객들에게는 실망을 주기도 했고, 3시간에 육박하는 상영 시간 역시 문제점으로 지적되기도 합니다. 이런 추세가 반영되면서 북미를 제외한 지역에서는 큰 성공이라 말할 수 없는 박스오피스 수익을 기록 중입니다.


콜린 파렐은 <더 배트맨>에서 오스왈드 코블팟 역을 통해 배트맨 유니버스에 합류했습니다. 개봉 전부터 콜린 파렐 주연의 펭귄 스핀 오프 TV 시리즈가 개발 중이라고 보도되었지만,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배트맨 영화가 만족스러운 수익을 올리면서 HBO 맥스는 워너 브라더스에 스핀 오프 시리즈를 주문하면서 공개가 정식 확정되었습니다.


헴록 그로브, 에이전트 오브 쉴드 등의 TV 시리즈 각본을 작성하고 제작한 로렌 르프랑이 <더 배트맨> 펭귄 스핀 오프 TV 시리즈 각본을 작성하고 쇼러너 합류하고 맷 리브스와 콜린 파렐 등은 제작에 참여합니다.

 

맷 리브스 감독은 펭귄 스핀 오프 TV 시리즈가 공식 확정된 것을 기뻐하면서 고담에서 오스왈드 코블팟의 이야기를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흥분된다고 밝혔습니다.

콜린 파렐은 맷 리브스 감독이 만든 배트맨 세계관에서 오스왈드 코블팟을 통해 더 깊은 이야기를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광기와 소동을 펭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배트맨> 유니버스로 계획된 또 다른 스핀 오프 TV 시리즈 GCPD는 현재 보류된 상황으로 추후 제작이 될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캣우먼이 주인공인 TV 시리즈는 검토 중이며 아캄 어사일럼은 현재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콜린 파렐은 펭귄 스핀 오프 TV 시리즈가 영화에서 시간이 흐른 뒤 오스왈드 코블팟이 권력을 잡게 되면서 보여주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각본이 작성 중으로 아직 어떤 이야기가 될지는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펭귄 스핀 오프 TV 시리즈는 HBO 맥스에서 한정 시리즈로 공개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