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데어데블 찰리 콕스 MCU에서 DD 엠블럼이 있는 슈트를 입게될까?

2022. 3. 6. 13:15영화

728x90
반응형

찰리 콕스는 MCU에서 자신이 연기하게 될 데어데블 캐릭터가 마블 코믹북에 있는 것처럼 DD 엠블럼이 있는 코스튬을 입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의상은 기존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 데어데블이 어떤 스토리로 연결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겁니다.


넷플릭스에서 마블 시리즈를 종료하면서 찰리 콕스는 맷 머독/데어데블 역할이 끝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후 찰리 콕스가 MCU로 복귀한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루머 종식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변호사로 깜짝 출연하면서 루머는 종식되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는 이제 넷플릭스 서비스를 종료하고 3월 16일부터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자녀 보호 기능이 업데이트된 후 북미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국내는 언제 서비스를 시작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얼마 전 찰리 콕스는 HeyUGuys와 인터뷰를 통해 향후 어쩌면 향후 10년간 데어데블 캐릭터를 연기하며 활약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MCU에 어느 정도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내가 카메오로 출연한 것은 이상한 순간이 될 거예요. 지금 단계에서 나는 많은 것을 알지 못하지만, 조금은 알고 있고, 내가 알고 있는 것 때문에 매우 흥분됩니다. 내 인생의 다음 10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찰리 콕스는 말했습니다.

아직 어떤 MCU 작품에 등장할지 알 수 없지만,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MCU 미니시리즈가 많아지면서 출연 기회는 더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에 입지 않았던 코믹북에 등장한 DD 엠블럼이 있는 슈트를 입게 될 가능성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데어데블로 성공적으로 MCU 복귀를 알린 찰리 콕스는 코믹북 닷컴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자신의 복귀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을 말하면서 진정한 데어데블의 여정의 일부로 코믹북처럼 DD 엠블럼이 있는 의상을 입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맷 머독의 여정, 그의 감정적 여정의 어느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연결되는지 알 수 없는 아이디어를 항상 좋아했어요. 하지만, 저는 항상 그가 어떤 시점에서 가져본 적이 없는 DD 엠블럼이 있는 슈트를 가질 권리를 얻은 것처럼 느끼는 아이디어를 좋아했어요. 그리고 그가 어느 날 그 결정을 내린다는 생각이 마음에 들어요. 우리는 화면에서 그 진화를 목격합니다. 이건 내가 꽤 멋있을 거라고 승객 했던 작은 아이디어예요"


넷플릭스 데어데블에서 맷 머독은 블랙 슈트에서 시작해 시즌1 엔딩에서 빨간색과 검은색으로 된 업그레이드 슈트를 입었습니다. 슈트 역시 다음 모험을 위한 설정이었지만 코믹북처럼 DD 엠블럼은 없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은 MCU의 결정이지만, 코믹북에서 보던 DD 엠블럼이 있는 슈트를 MCU에서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