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성인 영화 '블론드' 감독은 적나라한 성행위 장면을 그대로 보여줄것임을 강조했다.

2022. 2. 15. 07:23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19금 성인 영화 <블론드>는 아직 예고편조차 공개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마릴린 먼로 전기 영화로 주인공은 마릴린 먼로 역을 연기한 아나 디 아르마스의 적나라한 성행위 묘사로 인한 것입니다. 감독 앤드류 도미닉 역시 시청률에 상관없이 이 이야기는 무조건 NC-17 등급 버전의 이야기임을 다시 강조했습니다.


NC - 17 등급으로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19금 성인 영화 추천 <블론드>는 보다 많은 사람이 넷플릭스를 통해 이 작품을 감상하기를 원하면서 넷플릭스에서 관람 등급을 낮출것을 감독에게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앤드류 도미닉 감독은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는 결국 감독의 요구를 받아들여 커널링 구스 등 노골적이고 수위 높은 성행위 장면을 편집 없이 그대로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이 영화는 NC - 17 등급으로 등급 심사가 진행 중입니다.

 

미국 영화 관람 등급

· G - General Audiences (All Ages Admitted) - 모든 관객 (모든 연령층 적합)

· PG - Parental Guidance Suggested (Some Material May Not Be Suitable For Children) - 부모 동반 (부분적 아동 관람 부적합)

· PG-13 - Parents Strongly Cautioned (Some Material May Be Inappropriate For Children Under 13) - 부모 주의 (부분적 13세 미만 부적합)

· R - Restricted (Under 17 Requires Accompanying Parent Or Adult Guardian) - 제한 (17세 미만은 부모나 성인 보호자 동반 요망)

· NC-17 - No One 17 And Under Admitted - (17세 미만 관람 불가)


20세기 대중문화 아이콘이면서 섹스 심벌의 삶을 그린 <블론드>는 조이스 캐롤 오츠의 소설을 각색해 제작된 영화입니다. 원래 마릴린 먼로 역으로 2010년 나오미 왓츠가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었지만, 제작이 지연되면서 제시카 차스테인으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제작이 지연되면서 제시카 차스테인 역시 하차하게 됩니다. 이후 2019년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제작하기로 결정되면서 마릴린 먼로 역으로 아나 디 아르마스가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리고 애드리언 브로디, 바비 카나베일, 사라 팩스톤, 줄리안 니콜슨, 레베카 위속키 등의 배우가 이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미국 매체 스크린 데일리는 <블론드>가 NC-17 등급을 받았다는 최근의 루머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앤드류 도미닉 감독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감독은 아직 미국 영화등급 위원회에서 아직 이 영화의 등급을 매기지 않았다는 점을 말하면서 욕을 한 사발 퍼부었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보여줄 영화라고 말하면서 NC-17 버전의 마릴린 먼로 이야기가 자신이 원한 등급 그대로 한 장면도 편집되지 않고 공개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애드리언 브로디는 할리우드 리포터와 인터뷰를 통해 아나 디 아르마스의 수위 높은 성행위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오래전에 블론드 1차 편집본을 봤는데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하고 훌륭합니다. 앤드류 도미닉은 정말 놀랍고, 오 마이 갓 함께 일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나 디 아르마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그녀는 마릴린 먼로 만큼 치명적일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