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트이어> 메인 예고편. 악당 저그와 위험한 승부

2022. 2. 9. 09:40영화

728x90
반응형

디즈니는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트이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북미 기준 6월 17일 개봉 예정으로 <토이 스토리> 스핀 오프 영화로 장난감이자 <토리 스토리> 주인공 버즈의 이야기가 아닌 버즈 장난감의 기원이 된 우주 비행사 버즈 라이트이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트이어>는 주인공 버즈 라이트이어 목소리 역은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하고 있습니다. 5년간의 개발 및 제작을 거쳐 완성된 작품으로 픽사의 첫 우주 모험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는 버즈 라이트이어라는 시험 비행사가 외계 행성에서 탈출하기 위한 노력과 우주에서 모험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6월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는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트이어> 메인 예고편을 데이비드 보위 스타맨 노래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된 저그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외계 행성에 좌초된 사람을 구하는 내용에 대해 이전 공개된 예고편보다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토이 스토리>에서 저그는 버즈의 적인 역할을 했지만, 인상적이지는 않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트이어> 메인 예고편에 등장한 저그는 강력한 악당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큰 키와 상징적인 붉은 눈, 뿔 다린 헬멧, 팔에 부착된 트리플 배럴 무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당히 위험한 적이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기 위한 험난한 여정 속 강력한 악당 저그와 버즈 라이트이어의 영웅으로서 모험담을 담은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트이어>. 크리스 에반스의 멋진 목소리 연기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 연기 없이 국내에서도 6월 극장에서 관람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