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쥬라기 월드 3: 도미니언> 개봉 후 4편 제작 가능성 있다. TV 시리즈는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

2022. 2. 1. 10:16영화

728x90
반응형

오랫동안 기다려온 <쥬라기 월드 3: 도미니언>은 2022년 6월 10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으로 2월 13일 슈퍼볼 경기를 통해 첫 번째 공식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 제작자 프랭크 마샬은 인터뷰를 통해 4편 제작 가능성 및 TV 시리즈 제작 가능성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토탈 필름과 인터뷰를 통해 <쥬라기 월드 3: 도미니언> 제작자 프랭크 마샬은 후속편 제작 가능성에 대해 <쥬라기 월드 4>를 제작하는 문제는 현재 확정되지 않았지만, 창의적인 제작진들이 후속편을 충분히 제작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쥬라기 월드 3: 도미니언>을 통해 3부작을 마무리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성공에 절대 안주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의 미래가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고 있어요. 우리는 분명 좋은 스토리텔링, 훌륭한 작가와 감독들로 양질의 좋은 영화를 만들고 싶고, 쥬라기 세계에서 더 많은 일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후속편 제작 가능성이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영화의 성공은 TV 시리즈 제작에 대한 여러 추측을 낳았지만, 제작자 프랭크 마샬은 그 가능성에 의구심을 던지면서 지금까지 TV 시리즈 제작에 대해 논의된 적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저는 영화에만 집중하고 있어요. 그래서 TV 시리즈 제작 여부에 대해서는 생각해 본 적이 없고, 논의도 없었어요. 우리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현재로서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토탈 필름과 인터뷰를 통해 TV 시리즈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쥬라기 월드 3: 도미니언> 개봉 이후라는 말과 같습니다. 4편 제작 여부와 함께 TV 시리즈 제작 역시 현재로서 생각하고 있지 않을 뿐이라는 것입니다. 분명 세계관을 더욱 확장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또한 공룡은 전부 CG 작업을 통해 구현되는 만큼 제작비의 문제 역시 간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쥬라기 월드 3: 도미니언> 개봉 후 큰 성공을 거둔다면 제작자인 프랭크 마샬과 유니버설은 공룡 세계관을 기반으로 관객들이 만족할 만한 영화 후속편 또는 TV 시리즈 제작 가능성이 있을지 논의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