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폼 클레멘티에프 악당 명확한 모습 공개. 신규 공식 이미지

2023. 4. 25. 16:40영화

728x90
반응형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
평점
9.9 (2023.01.01 개봉)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레베카 퍼거슨, 사이먼 페그, 바네사 커비, 빙 레임스, 폼 클레멘티프, 헤일리 앳웰, 에사이 모레일스, 쉬어 위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드디어 CG가 아닌 톰 크루즈의 목숨을 건 스턴트 연기를 극장에서 볼 수 있는 날이 한층 더 가까워졌다. 북미 기준 2023년 7월 14일 개봉 예정으로 액션 끝판왕 형님이 다시 찾아온다. 8편을 마지막으로 시리즈 막을 내리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폼 클레멘티에프가 연기한 악당의 첫 번째 모습이 공개되었다. 한편 헨리 제니가 연기하고 있는 유진 키트리지가 어떻게 악당으로 적격인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 악당으로 출연하는 폼 클레멘티에프의 새로운 이미지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를 통해 공개되었다. 새로운 신규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것으로 아직 그녀의 극중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그러나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에 따르면 니콜라스 홀트 대신 악당 역으로 합류한 에사이 모랄레스와 악당 파트너가 된다고 한다. 그리고 에단 헌트가 반대하는 악의적인 힘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고 말했다.


톰 크루즈가 연기하는 에단 헌트는 레베카 퍼거슨이 연기하는 일사 파우스트, 헤일리 앳웰이 연기하는 악당인지 같은 편인지 모호한 그레이스, 바네사 커비가 연기한 화이트 위도우와 임무로 인해 얽혀 있다는 것을 신규 이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헨리 제니가 연기하고 있는 캐릭터 유진 카트리지 역시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 에단을 위협하는 적이 된다. 그러나 에사이 모랄레스, 폼 클레멘티에프와는 다른 종류의 적으로 정부 기관에 속한 적으로 에단 헌트와 마주치게 된다. 유진 카트리지는 정부를 대표하는 입장으로 IMF와 에단 헌트를 반대하는 세력의 관료를 대표한다고 한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적의 위협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적의 적은 같은 편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악당들과 유진 카트리지가 같은 편이 되어 에단 헌트를 곤경에 빠트리면서 죽이려는 것을 지원할 가능성도 있다.

톰 크루즈는 에단 헌트 역, 레베카 퍼거슨 일사 파우스트 역, 사이먼 페그 벤지 던 역, 빙 라메스 루터 스티겔 역, 바네사 커피 화이트 위도우 역, 헨리 처니 유진 카트리지 역, 에사이 모랄레스 악당 역, 헤일리 앳웰 미스터리한 캐릭터 그레에스 역 등을 연기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