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영화 더 플래시 원더우먼 카메오 벤 애플렉의 설명

2023. 3. 31. 08:20영화

728x90
반응형

DC 영화 더 플래시 북미 기준 6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의 관람 등급은 PG - 13 등급으로 확정된 가운데 4월 25일 라스베이거스 시네마콘에서 세계 최초 시사회가 진행된다. 물론 톰 크루즈는 이미 자신의 집에서 이 영화를 본 뒤 극찬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DCU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영화에 대해 큰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고, 워너 브라더스는 엄청난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벤 애플렉 역시 이 영화에서 배트맨 역할로 마지막 출연이다. 그리고 최근 삭제된 것으로 알려진 갤 가돗의 원더우먼 카메오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갤 가돗의 원더우먼 출연 여부는 아직 확실치 않다.


DCU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DCEU 작별을 고하는 영화로 더 플래시는 DC의 멀티버스 이야기다. 이미 제임스 건과 피터 사프란에 공동 CEO는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고 새로운 배우들이 DC의 기둥 배트맨과 슈퍼맨 역을 연기하게 된다. 벤 애플렉은 최근 스마트리스 팟캐스트에 출연해 더 플래시 영화에 대해 간단히 언급했다. 그리고 작년에 갤 가돗이 촬영한 원더우먼 장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다이애나 프린스와 브루스 웨인 사이에 중요한 순간이 있었다고 밝혔다.


벤 애플렉은 "배트맨으로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그 남자를 연기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그만둔 건 알지만 이제 알았어요. 오디션을 보고 집에 가는 길처럼 스포일러를 하고 싶지는 않지만, 몇몇 나쁜 놈들과 난동을 부리다가 원더우먼에게 구출되는 장면이 있었어요. 그녀는 진실의 올가미로 나를 구해 주면서 배트맨으로서 그의 삶과 일에 대해 진자 감정을 말하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DC 영화 더 플래시 촬영이 끝난 후 여러 변화가 있었다. 중요한 것은 DCEU에 작별을 고하고 리부트 형식의 영화가 되면서 헨리 카빌의 슈퍼맨과 갤 가돗의 원더우먼 카메오 장면이 제거되었다는 것이다. 원더우먼 3는 수년간 개발되었지만, DC 스튜디오 출범 이후 2022년 말 폐기되었다. 헨리 카빌은 슈퍼맨으로서 은퇴를 발표했고 제임스 건은 새로운 슈퍼맨 역을 연기할 배우를 다시 캐스팅할 예정이다. 슈퍼맨과 원더우먼 카메오는 DC 유니버스 재설정 반영을 위해 제거되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더 플래시 영화는 DC 유니버스 시작을 알리면서 동시에 재설정 하는 영화로 아무것도 이끌어내지 못할 카메오를 제거하는 것은 이치에 맞다. DC에서 갤 가돗의 원더우먼을 보는 마지막 영화가 샤잠 2가 될것인지, 플래시 영화가 될것인지는 아직 알 수 없다. 과연 플래시 영화가 DC 유니버스를 재설정 하고 어떤 모습을 보이며 팬들과 관객들에게 환영받을지는 오직 시간만이 알려줄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