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4 해외 매체 영화 리뷰 액션 장르 사랑스러운 포옹. 최고 액션 영화 추천

2023. 3. 15. 12:33영화

728x90
반응형

북미 기준 3월 24일 개봉하는 키아누 리브스 주연 액션 영화 추천 존윅4 해외 매체들의 상세 영화 리뷰는 극장에서 봐야 할 영화임을 말하고 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훌륭한 액션 영화를 매우 재미있게 만드는 것을 기념하는 3시간 분량의 서사시라 극찬한다. 해외 매체 무비웹 리뷰로 오역 등이 있을 수 있다.

*흐름에 방해받지 않은 선에서 캐릭터 명 자세한 사연 등 일부 내용은 제외했습니다.


솔직히 말해 존윅4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위대한 액션 영화는 아니다. 이런 것을 기대한다면 그것은 영화에 대한 어리석은 기대다. 그러나 이 시리즈는 다르다.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발전했고 개봉을 앞둔 이 영화는 너무 환상적이어서 역대 최고의 액션 영화가 될 것이라고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때론 우스꽝스럽고 약간 반복적이며 3시간의 상영 시간은 너무 길지만,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완벽하다. 액션 관점에서 본다면 이런 영화가 만들어졌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다.

액션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영화가 아니다. 액션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지루할 수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존윅4 최고의 액션 영화가 아닐 수 있지만, 확실히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액션 시퀀스의 믹스테이프다. 액션 영화 추천 작품으로 매우 멋지고 즐겁고 완전히 서사시적인 러브 레터다.


총에 맞고 높은 건물에서 떨어진 후 생존 가능성을 무시한 존윅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바워리 킹은 반항적인 암살자를 받아들여 건강을 되찾게 해준다. 둘 다 하이 테이블에 원한을 품고 있고 바워리 킹은 그가 윅을 그들의 세상에 풀어주고 하이 테이블을 무너뜨리기를 희망한다. 수 백 명의 숨은 암살자들이 죽이려 하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이 영화는 숨 쉴 수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여러 곳에서 진행되면서 더 광범위하고 서사적이다. 3시간 상영 시간은 확실히 도움이 된다. 

존윅은 콘티넨탈 호텔을 운영하는 몇 안 되는 친구 시마즈(사나다 히로유키)를 만나기 위해 그의 딸과 함께 오사카로 떠난다. 시마즈는 존윅 편에 서시로 결심한다. 하이 테이블은 시마즈의 호텔을 공격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영화는 캐릭터들이 가진 사연이나 동기를 풀어내면서 만족스러울 정도로 풍부한 이야기를 제공한다.


촬영 감독 댄 라우스트는 존윅4 영화에서 진정으로 자기 자신을 뛰어넘으며 화려하고 사실적인 액션을 담아냈다.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은 이전 거의 본 적 없던 카메라 촬영이 포함된 액션을 선보이면서 진정으로 독창적인 전투 장면을 만들어냈다. 존윅은 하이 테이블에 더 가까이 다가가면서 그들의 멤버 중 한 명인 그라몽 후작(빌 스카스가드)을 만나게 된다. 그 과정은 결코 만만치 않았다. 계단을 올라가면서 수십 명의 적과 싸우고 러시아워 동안 개선문 주변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적과 싸운다. 영화는 때때로 현실적이고 근거 있는 관점을 버리고 모든 것을 스타일리시하게 순수한 액션 멜로드라마로 만들기도 한다. 이 장면이 정말 엄청나다. 극장에서 본다면 무슨 말인지 알 것이다.


새로운 캐릭터 추가는 존윅4 주요 포인트 중 일부다. 트래커 역의 셰미어 앤더슨은 존윅의 가장 위대한 요소들이 합쳐진 것처럼 보이는 무한히 매력적인 캐릭터다. 그는 3편의 할리 베리처럼 반려견과 깊은 관계를 갖고 있다. 신비로운 과거를 지닌 매우 멋진 캐릭터로 존윅을 도우며 현상금이 올라가도록 만드는 모습은 스릴 만점이다. 자신이 생각하는 적절한 금액의 현상금이 될 때까지 그는 존윅을 직접 상대하지 않을 것이다. 사나다 히로유키가 연기하는 시마즈 캐릭터도 멋지며 감정으로 얽매여있다. 존윅의 또 다른 친구는 존윅 사냥에 참여하도록 강요당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소중한 사람이 죽기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4편에 합류한 최고의 캐릭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