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인디아나 존스 TV 시리즈 개발 중. 해리슨 포드 주연 인디아나 존스 5 프랜차이즈 마지막 영화

2022. 11. 9. 08:59영화

728x90
반응형

해리슨 포드가 마지막으로 연기하는 인디아나 존스 5 영화는 북미 기준 2023년 6월 30일 개봉 예정입니다. 그러나 루카스 필름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되는 인디아나 존스 TV 시리즈를 개발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해리슨 포드가 출연하는 작품이 아닌 다른 배우가 연기하는 작품으로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 플러스 공개되는 TV 시리즈로 인디아나 존스가 초기 개발 중에 있다고 합니다. 인디아나 존스 5 영화 제작은 험난한 길을 걸었습니다. 지금까지 5번의 개봉일 변경은 물론 촬영을 진행하면서 크고 작은 사고로 인해 촬영이 지연되면서 개봉일 변경 등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루카스 필름이 디즈니에 인수된 후 버뮤다 삼각지 관련 내용으로 진행하려던 계획 취소, 디즈니에서 새로운 개봉일 발표와 지연, 각본가 교체, 감독 교체 등 실제 촬영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연출을 맡는 것이 확정되면서 작년 영국에서 촬영을 시작한 인디아나 존스 5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이자 주인공인 해리슨 포드가 다시 주연을 맡으며 매즈 미켈슨, 안토니아 반데라스, 보이드 홀브룩, 피비 윌러 브리지, 토비 존스 등의 배우가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해리슨 포드의 어깨 부상, 촬영 감독 사망 등으로 촬영에 차질을 빚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이 진행 중으로 많은 팬들이 애타게 첫 번째 예고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와 루카스 필름은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TV 시리즈로 인디아나 존스를 초기 개발 중에 있다고 합니다. 잠재적으로 각본을 작성할 작가들과 만남을 갖고 있지만, 이 시리즈가 프리퀄이 될지 스핀 오프 시리즈가 될지 또한 인디아나 존스 5 영화와 연결될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디즈니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세계관을 어떻게 해서든 확장하고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카스 필름 사장 캐슬린 케네디는 해리슨 포드가 없다면 인디아나 존스 영화를 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사실상 인디아나 존스 5가 프랜차이즈의 마지막을 뜻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TV 시리즈는 다른 캐릭터가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해리슨 포드는 이미 로스 장군 역으로 캡틴 아메리카 4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되어 있기에 디즈니 플러스 TV 시리즈와는 관련이 없을 것으로 예상 중입니다.


해리슨 포드 주연의 인디아나 존스 5 영화를 마지막으로 사실상 프랜차이즈가 끝나기에 디즈니 플러스 인디아나 존스 TV 시리즈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아직 초기 개발 중이라는 것 외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기에 루카스 필름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