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4 에밀리 블런트 남편의 모습을 보고 싶다. 완다비전 스핀오프 드라마 예상보다 빠르게 촬영 시작.

2022. 10. 21. 07:26영화

728x90
반응형

블레이드 리부트 영화감독이 떠난 뒤 촬영이 연기되면서 다른 MCU 영화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판타스틱 4는 2024년 11월 8일에서 2025년 2월 14일로 개봉일이 변경되었지만, 맷 샤크먼 감독이 각본가들과 함께 멋진 스토리를 개발 중인 가운데 최근 에밀리 블런트의 논평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밀리 블런트는 헤이 가이즈와 인터뷰를 통해 남편 존 크라신스키가 MCU 열렬한 팬으로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 리드 리차드 역을 연기하는 것을 즐기며 행복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다시 남편이 리드 리차드 역을 통해 MCU 영화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열망을 밝혔습니다. 이것은 아직 캐스팅 작업이 진행 중인 판타스틱 4 영화에서 존 크라신스키가 리드 리차드 역으로 물망에 올라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말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캐스팅 작업에 대해 공개된 것은 없지만, 만약 존 크라신스키가 리드 리차드 역으로 캐스팅된다면 아내 에밀리 블런트를 수 스톰 역으로 합류하도록 설득이 가능할 것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 존 크라신스키가 연기한 리드 리처즈 미스터 판타스틱은 지구 838에서 일루미나티 팀에 속해 있었지만, 스칼렛 위치에게 끔살 당했습니다. 그러나 멀티버스 사가에서 다시 데려오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로 다른 지구에서 있는 리드 리처즈를 데려오면 되겠지만, 아직은 어떤 스토리로 진행될지 알 수 없기에 뇌피셜에 불과합니다.


케빈 파이기는 MCU 판타스틱 4 리부트 영화 캐스팅 작업이 진행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감독의 의견 없이는 어떤 결정도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맷 샤크먼이 판타스틱 4 영화를 연출하는 것으로 확정되었고, 각본이 작성 중인 것으로 알려진 상황에서 곧 정확한 캐스팅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완다비전 스핀 오프 MCU 미니시즈 완다비전 스핀 오프 아가타 코벤 오브 카오스는 2023년 겨울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원래 촬영 계획은 2022년 12월이었지만, 시카고 국제 영화제 인터뷰에서 캐서린 한은 자신이 주인공이 작품이 한 달 후 촬영을 시작한다면서 촬영 일정이 앞당겨졌음을 알렸습니다.

아마도 가장 궁금한 것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연기하는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가 등장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엘리자 베스 올슨이 인터뷰를 통해 복귀하지 않음을 밝혔기 때문에 희망은 버리는 것이 좋겠지만, 깜짝 등장할 가능성은 배제할 수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