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헐크 3화 디즈니 플러스 추천 마블 드라마. 변호사 첫 신고식

2022. 9. 2. 07:23영화

728x90
반응형

스포 포함

쉬헐크 3화 디즈니 플러스 추천 마블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에피소드였지만, 여전히 별 상관없는 농담과 하위 플롯은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보여줘야 제대로 스토리가 진행된다고 느낄 수 있을지 여전히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샹치와 연관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면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의 이야기를 끝내면서 슈퍼휴먼 전담 부서에서 변호사로서 첫 신고식을 무사히 치른 것에 그나마 안도의 한숨을 내쉬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에피소드 2화에서 에밀 브론스키의 탈옥 사실과 함께 파이트 클럽에 가담한 영상으로 인해 가석방 심리에 중대한 위협을 맞이합니다. 그러나 웡과 연락되면서 웡이 가석방 심리에서 자신이 탈옥시켰음을 증언하겠다고 말하면서 제니퍼 월터스는 안도하게 됩니다. 또한 시트콤 형식으로 진행되는 디즈니 플러스 추천 쉬헐크 3화는 뉴아스가르드인과 얽힌 사건에 제니퍼가 휘말리게 되는 일도 보여줍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쉬헐크 3화는 각각의 이야기를 따로 떼어놓고 본다면 충분히 재미있는 이야기로 전달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밋밋한 농담으로 이루어진 이야기를 통해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가게 됩니다. 특히 아스가르드인과 얽힌 사건은 주요 서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이야기로 진행되었을 뿐입니다.


에밀 브론스키의 가석방은 웡이 늦지 않게 도착해 자신이 소서러 슈프림이 되기 위한 훈련의 일환으로 탈옥시켰음을 말하면서 이뤄집니다. 또한 에밀 브론스키는 자신이 어보미네이션으로 변신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가석방이 결정되었지만, 변신 억제장치 착용과 다시는 어보미네이션으로 변신하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가석방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쉬헐크 3화는 미스터리 악당이 등장하면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나 했지만, 아니었습니다. 아스가르드 건설 무기를 사용해 공격하려던 남자들을 쉽게 물리쳤지만, 이들이 누구의 사주를 받고 움직였는지 이들의 보스가 누구인지는 어물쩍 넘어갑니다.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마블 캐릭터를 소개할 예정으로 왜 DNA 샘플을 얻으려고 했는지는 추후 밝혀지게 될 것입니다. 쿠키 영상을 통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신인상 및 랩 퍼포먼스, 베스트 랩 노래 상을 수상한 메건 더 스탤리언이 등장합니다.

시트콤이라지만, 모든 것이 농담처럼 치부되면서 마블 페이즈 4 하락세에 한몫 단단히 거들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