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오사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주인공 안야 테일러 조이 촬영장 유출 사진

2022. 8. 9. 07:33영화

728x90
반응형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북미 기준 2024년 5월 24일 개봉을 목표로 현재 호주에서 촬영이 진행 중입니다. 주인공 퓨리오사 역은 안야 테일러 조이가 연기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촬영장 모습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상이 무너지면서 젊은 퓨리오사는 녹색의 땅에서 납치되어 워로드 디멘투스가 이끄는 위대한 바이커 호드의 손에 넘어간다. 그들은 황무지를 휩쓸면서 임모탄 조가 관리하는 시타델을 발견한다. 두 폭군이 패권을 놓고 전쟁을 벌이는 동안 퓨리오사는 자신의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한 수단을 마련하면서 많은 시련을 이겨내야 한다."

안야 테일러 조이와 함께 공동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는 두 명으로 디멘투스 역 크리스 헴스워스와 임모탄 조 역을 연기하는 톰 버크입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을 통해 공개된 퓨리오사 촬영장 사진에서 안야 테일러 조이는 왼쪽 손에 후반 작업을 통해 CG로 완성될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녹색 팔소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극중 팔을 잃은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인지 티멘투스에게 납치되고 이후 임모탄 조에 납치되면서 팔을 잃게 되는 것인지 아직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연기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는 캐릭터 디멘투스는 2015년 매드 맥스 비디오 게임을 통해 언급된 캐릭터입니다. 게임 설정을 그대로 적용한다면 시타델을 공격하면서 죽겠지만, 아직 어떤 이야기로 진행될지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운명은 영화를 봐야 명확해질 것 같습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촬영장 사진에는 디멘투스가 이끄는 바이커 호드의 모습은 물론 임모탄 조를 따르며 신인류라고 주장하는 전사 워보이의 모습도 함께 목격되었습니다. 이것은 퓨리오사가 납치되고 도망치다가 임모탄 조에게 다시 납치되면서 시타델로 이동하고 바이커 호드가 시타델을 발견하면서 워보이와 전쟁을 치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퓨리오사 영화 촬영장에서 유출된 안야 테일러 조이의 모습은 매우 초라해 보입니다. 이것은 아직 전사로서 성장 과정 중에 있는 모습으로 영화에서 일어난 사건을 통해 전사로서 모습을 확고히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퓨리오사의 성장 이야기로 영화가 끝날 때 아마도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했던 퓨리오사처럼 짧은 머리 스타일로 변하게 될지 여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