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7 잠수함 액션 팬 이론이 맞는다는 감독. 미션 임파서블 8 시리즈 역사상 톰 크루즈 가장 큰 액션이 있다.

2022. 8. 6. 09:54영화

728x90
반응형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미션 임파서블 7: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 보이는 잠수함 액션 장면에 대해 팬 이론이 맞음을 암묵적으로 맞는다고 확인했습니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8: 데드 레코닝 PART TWO>는 톰 크루즈 액션 연기 사상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스턴트 장면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시대의 살아있는 액션 장인 톰 크루즈 최근 탑건2 영화의 전 세계적인 흥행 속에 북미 기준 2023년 7월 14일 개봉 예정인 <미션 임파서블 7: 데드 레코닝 PART ONE>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또한 원래 계획은 미션 임파서블 8에서만 잠수함 액션이 포함되는 것으로 진행했지만, 재촬영 중 7편에서 잠수함 액션이 포함되면서 불가능한 액션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게 된다고 합니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톰 크루즈의 환갑을 맞아 미션 임파서블 7 티저 예고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죽음과 맞서는 위험한 스턴트 장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톰 크루즈가 뒤집힌 복엽기에 매달려 있는 모습으로 큰 위험을 내포하고 있는 스턴트 장면이었습니다.


Light the Fuse 팟캐스트 200번째 에피소드는 많은 할리우드 배우들이 축하해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물론 글렌 파월 등의 배우들이 게스트로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미션 임파서블 7 잠수함 장면에서 한 팬이 톰 크루즈가 해치를 열고 탈출하는 장면이 있을 것이라는 팬 이론을 말하면서 그 사람이 추측하는 것은 확실히 톰 크루즈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2024년 6월 28일 개봉 예정인 미션 임파서블 8 촬영은 3막 액션 촬영이 거의 끝났다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공개했습니다. 톰 크루즈가 하루에도 몇 번씩 한 번에 성공이 불가능할 것으로 생각했던 액션 장면을 훌륭히 해내면서 촬영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톰 크루즈는 하루에도 몇 번씩 자신의 스턴트 연기 기록을 경신하면서 자기 자신과 승부를 펼치고 있다면서 미션 임파서블 8 액션 장면 중 3 막은 톰 크루즈 최고의 액션 장면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7 액션을 뛰어넘는 액션을 갖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8. 톰 크루즈의 경쟁 상대는 다른 배우나 스턴트 배우가 아닌 바로 자신으로 자신이 이전 보여줬던 액션 장면을 뛰어넘는 액션을 지금도 훌륭히 소화해 내고 있음을 말하는 것입니다. 액션도 좋지만, 제발 몸 사리면서 부상 없이 무사히 촬영이 끝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