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 세계 2차대전 전쟁 영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연출. 첫 번째 공식 포스터 공개.

2022. 7. 22. 08:40영화

728x90
반응형

세계 2차대전 전쟁 영화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로 포스트 프로덕션이 진행 중인 오펜하이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세상을 영원히 바꾼 폭발적이고 비극적인 이야기임을 알리고 있는 포스터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 중인 오펜하이머는 국내 2023년 7월 21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세계 2차대전 영화로 원자폭탄의 아버지라 불리는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와 관련된 영화입니다. 여러 제작사들이 이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접근했지만, 승자는 유니버설 픽처스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2002년 <인썸니아>를 시작으로 약 20년간 협력 관계를 맺은 워너 브라더스와 인연은 종지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펜하이머는 원자폭탄의 아버지라 불리는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전기 영화로 미국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인류 최초의 핵무기를 개발하기 위해 진행한 비밀 프로젝트로 "맨해튼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영화가 진행됩니다. 오펜하이머 역의 킬리언 머피, 오펜하이머의 부인 캐서린 오펜하이머 역 에밀리 블런트, 맨해튼 프로젝트 책임자 레슬리 그로브 중장 역 맷 데이먼, 원자력 위원회 의장 루이스 스트라우스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오펜하이머의 애인이자 공산당원 진 태트록 역 플로렌스 퓨를 비롯해 라미 말렉, 조쉬 하트넷, 에디 드한 등 이름만으로 엄청난 톱스타들이 출연했습니다.


세계 2차대전 전쟁 영화 오펜하이머 공식 포스터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로 폭발적이면서 비극적인 이야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킬리언 머피가 연기하는 과학자 오펜하이머가 정면을 쳐다보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오펜하이머 공식 예고편은 아직 온라인을 통해 언제 공개가 될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북미에서 금일 개봉하는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 아이맥스 상영 전 최초로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유니버설과 계약을 통해 100일간 독점적인 극장 개봉, 1억 달러 제작비, 1억 달러 마케팅 예산, 완전한 창작의 자유가 포함되어 있음이 알려졌습니다. 과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해석하는 오펜하이머는 스크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필수적인 핵폭발 장면은 어떤 방식으로 처리했을지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