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미즈 마블 3화 카말라 칸 기원

2022. 6. 23. 07:25영화

728x90
반응형

미즈 마블 3화. 카말라 칸의 기원을 마블 스튜디오에서 인휴먼이 아닌 다른 설정으로 바꾼 것을 보여주면서 마블 페이즈 4는 멀티 버스 세계를 확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전 에피소드에 비해 많은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갈 길은 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즈 마블 3화는 캄란의 어머니를 통해 기원이 소개됩니다. 다른 차원에서 온 추방자들로 다시 살던 차원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팔찌가 두 개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하나의 팔찌만 찾았고, 카말라 칸의 외증조할머니 아이야와 헤어졌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1942년 인도에서 일어난 일로 이들은 누어(빛) 기운을 몸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화가 더디게 진행되지만, 지구에서 본래 가진 힘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팔찌를 통해 누어를 가지고 있던 카밀라 칸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누어 차원에서 왔다고 하는 그들은 클렌데스타인으로 아즈나비, 마즈눈 등으로 불리지만, 잘 알려진 이름은 진 이었습니다. 이슬람 전승 신화에 등장하는 초월적 존재들을 뜻하기도 합니다. 미즈 마블 3화에서 카말라 칸의 부탁으로 진에 대해 조사를 하던 브루노가 파키스탄 공용어로 쓰이는 우르두어 문서를 통해 '진'이라는 이름이 시대와 문화권에 따라 지니 또는 악마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했다는 것을 들려줍니다.


 미즈 마블 이만 벨라니가 연기하는 캐릭터 카말라 칸은 매력적이지만, 가족 관계에 중심을 두고 진행되는 이야기는 여전히 글쎄요?라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가족 드라마로서는 괜찮지만, 그 이상의 모습을 어필하고 있지 못하면서 이야기 자체는 매력이 떨어지는듯합니다.

피로연 장소에 난입한 진. 그러나 이미 지구에서 능력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을 초반에 설명했지만, 일반인에 비해 약간은 압도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 카말라 칸은 팔찌를 통해 누어의 힘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아직 능숙하지 못하기에 고전합니다. 자신들의 차원으로 돌아가려는 진과 팔찌를 지키려는 카말라 칸의 싸움은 데미지 컨트롤이 등장하면서 싱겁게 일단락됩니다. 미즈 마블 3화 기원 이야기는 멀티버스를 도입하면서 자칫 흥미롭게 진행되는듯했습니다. 다만 가족과 관련된 내용을 통해 이야기를 진행하는 방식은 여전히 흥미를 떨어트리고 있는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