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2 엠버 허드 메라 역에 대해 알려진 것들

2022. 6. 3. 07:21영화

728x90
반응형

세기의 진흙탕 싸움이라 불리고 있는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명예훼손 재판은 조니 뎁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재판 결과가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아직 알 수 없지만, 분명한 사실은 앰버 허드가 연기하는 메라 캐릭터는 아쿠아맨2에서 큰 위기를 맞고 있다는 것입니다.

앰버 허드는 자신의 역할이 축소된 것이 명예훼손 재판과 연관되어 있다고 주장했지만, DC 필름스 사장 월터 하마다에 의해 터무니없는 주장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 초점은 메라 캐릭터가 완전히 DCEU에서 새로운 배우로 교체되거나 사라지게 되는 것일까?입니다.

2023년 3월 17일 개봉 예정인 아쿠아맨2 과연 메라 캐릭터의 분량과 위치는 어떻게 될지 정리해 봤습니다.


앰버 허드 아쿠아맨2에 있다.

앰버 허드는 메라 역으로 아쿠아맨2 영화에서 극장 개봉 버전에 포함될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DC 필름스 사장 월터 하마다는 여전히 앰버 허드가 속편의 일부라고 명예훼손 재판에서 밝혔습니다. 다만 출연 분량이 어느 정도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큰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지만...

1편은 제이슨 모모아가 연기한 아서 커리 캐릭터와 함께 메라가 아쿠아맨2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역할이 축소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메인 스토리에 지장을 주지 않는 역할을 연기 했다는 추측이 신빙성을 얻고 있습니다.


역할 축소가 맞다.

 

아쿠아맨은 실제로 앰버 허드가 연기하는 메라 캐릭터를 위해 후속편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역할이 축소된 이유에 대해 월터 하마다는 제이슨 모모아와 케미 문제로 인한 것임을 밝혔습니다. 사생활 문제와는 관련이 없는 것으로 결국 배우의 연기력이 도마 위에 오르면서 경영진에서 우려를 표했다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아쿠아맨2 영화에 어떤 결과를 미칠까?

배우 연기력 문제로 인해 제이슨 모모아와 케미에 우려를 표하면서 1편보다 비중이 없는 역할을 할 것이 분명하지만, 얼마나 비중 없는 역으로 메라가 등장할 것인가?입니다. 계약상의 문제로 일반 대중에게 영화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앰버 허드는 자신의 전투 장면이 삭제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극중 갈등이 되는 사건에서 메라의 역할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월터 하마다는 아서 커리(제이슨 모모아)와 옴(패트릭 윌슨)의 관계에 더 초점을 맞춰 이야기가 진행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명예훼손 재판 결과는 조니 뎁의 손을 들어주면서 앰버 허드의 분량이 편집 과정에서 완전히 제외될 수 있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